티스토리 뷰

 

인피니티풀, 온수풀, SNS 인생 샷의 성지

가평의 까사32

우리도 갔다~~!!! ㅎㅎㅎㅎ

 

우리는 스위트룸~~!!

성인 4명이 기준이 방~!!

 

현관으로 들어오면 왼쪽으로 방이 하나 있고

오른쪽으로는 세면대를 기준으로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다

 

그리고 티브이와 소파를 지나면

또 하나의 큰 침대와 부엌이 있는데

깨끗하고 넓고 있을 것들이 다 갖춰져 있어 넘나 만족 만족~!!

 

작은방에는 침대 하나가 떡하니~

 

샤워실과 화장실 사이에는 요렇게 세면대가 있다

 

거실 한쪽으로는 또 하나의 큰 침대가~

 

티브이와 소파도~

 

부엌에도 식기와 큰 냉장고, 밥솥이 준비되어 있고

넓어서 준비하기도 편하다

부엌 옆 투명창으로는 실내 스파가 있다

 

룸마다 바비큐를 할 수 있는 시설이 있고

불은 입실하면서 이야기하면 시간 맞춰 오셔서 피워주신다

숱은 3만 원~!!

 

밖으로 물놀이하는 사람들이 보이자

우리 아이들이 빨리 나가고 싶어서 발을 동동 구른다

 

탁 트인 전망에 힐링이 되는 느낌

큰 풀장은 약간 미지근하고 

옆으로 작은 풀장은 뜨끈뜨끈한 물이 있다

 

풀장 앞에 있는 카페에서

오전에 조식을 준다~!

조식은 무료~!

그리고 미니골프~

1인 5,000원

우리 아이들 미니골프도 빼놓지 않고 체험을 했다

 

 

 

 

추울까 걱정했는데

너무나도 즐겁게 잘 놀았던 수영장~!

신나 신나~~!!!

 

아래에서 올려다보니 

우리 룸이 보인다~ ㅎㅎ

해질 때까지 놀 거야~!!!

수영장에서 해지는 거 볼 거야~~!!

라고 했지만;;

바비큐 숱이 올라올 시간이 되어 해지는 건 못 보고 올라왔다 ㅠ

 

뜨거운 물에서 몸을 지지다

몸에 열이 너무 많아지면

큰 풀장에 가서 놀고

놀다가 또 추운 거 같으면 뜨거운 물에 푹 담그고~

너무나 신나서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놀게 된다

 

 

 

 

신나게 신나게 놀다가

숱이 올 시간이 되어 올라왔다

 

아직 신나게 놀 시간이지만

 

배고픈 아이들을 위해 저녁을 준비한다

 

등갈비와 삼겹살, 목살 버섯~~~

불타고 있다 ㅋㅋㅋㅋ

 

해가 넘어가고

어두워진 시간이지만

수영장을 지금도 활기차다

 

 

다시 나가 놀지는 못하고

아쉬운 마음에 실내 스파를 하는 걸로~

 

신나게 먹고 놀고 즐기고~

냠냠 맛있게 조식을 먹고

 

밖으로 수영장을 청소하는 모습을 구경하다가

이제 다시 집으로 고고~

 

입실시간부터 퇴실시간까지 쉬지 않고 먹고 놀았지만

너무나도 아쉽게 빨리 찾아온 집에 가는 시간~~!

 

명성만큼이나 비싼 가격에

또 오고 싶은 마음과 가성비를 따지는 마음이 반반~ ㅋㅋㅋ

 

그렇지만 언제나 여행은 즐겁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