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청소를 하고 장 보러 스타필드로 가자~!라고 했는데

청소를 마치고 갑작스럽게 떠난 속초~!! ㅋㅋ

날씨가 너무 좋아~~!!

눈누난나 ㅋㅋ

 

 

남자친구 촬영지로 유명한 롯데리조트 앞

외옹치항 둘레길 바다향기로

 

하절기는 오전 7시~오후 7시

동절기는 오전 8시~오후 5시까지 개방을 한다

 

 

날씨가 너무 좋다

토요일에 속초해변에서 

하늘에 동동 떠있는 하얀 구름과

거침없이 몰아치는 파도가 너무나 멋있었는데

 

일요일의 외옹치항은

따뜻한 날씨와 구름 한 점 없는 하늘이

나른하고 아련한 느낌이다

 

 

 

너무나 멋지고 예쁜 길

 

 

반짝반짝 빛나는 바다는

아무리 보고 있어도 질리지가 않는다

 

 

 

바닥이 보일 정도로 투명한 깨끗한 바닷물이

나를 더 들뜨게 만든다

 

 

 

걸어가는 이 길이

힘들지 않고 지루하지 않고

 

 

 

걷다 보면 이렇게 새로운 사실도 알게 된다

외옹치 지명의 유래

 

 

 

꽤 많은 사람들이 바다향기로를 걷고 있다

 

 

바다향기로 하늘데크길

이렇게 좋은 날에 이렇게 좋은 길을 걷고 있다니

 

 

 

그래서 이렇게 따스러운 풍경을 보고 있다니

감동이다

 

 

그러나 외옹치는 65년 만에 일반 관광객에게 선보이며

바다향기로가 조성되었지만

역사의 슬픈 현실을 기억하기 위해 

일부 구간 안보 철책을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멋진 풍경에 감탄만 하다가

새로운 사실을 알고 숙연해지는 느낌이다

 

 

 

다시 길을 걷다 보면

바다향기로 암석 관찰 길이 나온다

 

 

 

이곳에는 물개가 자주 와서 앉았다는 해구 바위가 있다

 

 

 

암석관찰길을 지나니 외옹치 해변이 나왔다

 

 

해변에도 많은 사람들이 

다양하게 바다를 즐기는 중이다

 

 

해변에서 잠시 놀다가

커피도 마실 겸 롯데리조트로 올라가서 돌아가기로 했다

 

 

남자친구의 촬영지 롯데리조트

룸에서 뷰가 엄청날 듯

 

 

커피 마시러 들어가는데

아직 새 건물의 냄새가 가득하다ㅠㅠ

 

 

하지만 정말 엄청난 뷰를 자랑하는..;;

오오~~~ 올라오길 잘했다 ㅋㅋ

 

 

우리가 걷기 시작한 곳도 보인다~

꽤 걸었는데 롯데리조트로 올라와 돌아가니

엄청 가깝다 ㅋㅋㅋㅋ

 

 

가깝지만 엄청나게 많은 계단이 기다리고 있다 ㅋㅋ

대나무 사이로 계단을 열심히 내려간다~

 

그리고 청초수물회로 출바알~~!!!

 

 

대표 메뉴 해전물회!

 

그리고 물회와 함께 대표 메뉴라는 섭국

 

어린이 영양죽

 

 

속초에 왔으니 먹어야지 오징어순대

 

 

밥도 빠질 수 없다~!! 회덮밥

 

 

열심히 걸었으니 열심히 먹자~!!

맛있게 냠냠~~~!!! 

 

 

 

그리고 켄싱턴리조트의 자랑 프라이빗해변~!!!

여기도 너무 멋져~~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