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 해리포터 카페 943 킹스크로스&마녀 주방(아이들과 함께 홍대 나들이)

 

 

학교에 다닐 적에 해리포터 책이 처음 나왔다.

친구가 학교에 들고 온 해리포터를 읽고 홀딱 빠져서는

다음 권을 기다리며 서점에 가서 읽기도 하고

영화도 몇 번을 봤었다.

그런 해리포터 카페가 홍대에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너무나 너무나 가고 싶었는데

드디어~!!! 다녀왔다~~ ㅎㅎㅎㅎㅎ

 

아이들과 큰 맘먹고 나가 홍대 나들이

 

해리포터 카페 943 킹스크로스가 주이긴 했지만

아이들과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은 곳을 몇 곳 검색해서 찾아갔다

2시 살짝 넘어 도착한 마녀 주방은 40~50분 정도 대기를 해야 한다고 해서

대기를 걸어놓고 주변을 둘러보았다

 

쫌 내려오다 보니 소품을 사용하여 스티커 사진을 찍는 곳이 있어

아이들과 그곳에서 사진을 찍고 나오니 

마녀주방에서 이제 입장해도 된다는 전화가 왔다~

마녀주방의 영업시간은

화-일 12:00~22:15(주문마감 21:15)

월 12:00~22:00(주문마감 21:00)

라고 한다

 

매월 31일 마녀주방 전 지점에서는 동시에 핼러윈 파티를 하는데

아무 생각 없이 홍대에 간 오늘이 8월 31일~!!!

문을 열자마자 저승사자가 보여서 

깜짝 놀랐다는 ㅋㅋㅋㅋㅋ

 

 

1층에도 몇 개의 테이블이 있긴 한데

한쪽으로 할로윈 소품들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녀 살짝 어수선한 분위기이다

 

우리도 여기서 소품을 착용하며

거울로 보이는 모습을 찍고 싶었지만

거울 앞에 자리 잡은 사람이 

소품을 바꾸는 중에도 잠시도 자리를 비켜주는 센스를 보여주지 않았다 =_ =

자기들이 전세 냈나? ㅋ

살짝 사진 찍는다고 해도 거울 구석에 코딱지만큼 보이게 

한걸음 비켜주기만 할 뿐;;;; 

매너가 꽝이다~!

아~ 9월 3일 화요일은 마녀주방 워크숍으로 강남점과 홍대점은 임시 휴무라고 한다

스티커 사진을 찍고 들어간 마녀주방~

이제 음식을 주문하고 먹을 일만 남았다

세팅을 하고~

먼저 나온 청포도 에이드를 맛본다~

다른 테이블은 다들 링거칵테일을 시켰지만

우리는 그냥 평범하게 에이드로 ㅋㅋ

 

미라 포테이토 피자~

살짝 매콤해서 우리 뽀뽀는 잘 먹지 못했다.;;

 

아이들이 가장 잘 먹었던 베이컨 까르보나라

그리고 해골계란이 올라간 김치 치즈 칠리 라이스

요건 매콤하지만 먹고 싶어서 시켰다

해골계란은 반을 갈라 로로와 뽀뽀가 냠냠

 

음식은 내 입맛에는 약간 짠 듯했지만

이색적인 분위기가 특별한 느낌이 있어

아이들도 신기해하고 재미있어해서 가볼만했던 음식점이다

 

홍대에서 가장 기억에 남은 것이 우리 로로는 마녀주방이라고 이야기했다

 

 

 

밥을 먹었으니 커피를 마셔야지~~

기다리던 943킹스크로스로 갔다~~~

사람이 많을까 살짝 걱정했는데

다행히 꽤나 여유로운 모습이다

 

해리포터 카페 943킹스크로는 들어가서 주문을 해야 

내부를 볼 수 있다

커피값에 입장료가 포함된 느낌?

특별한 카페라 그런 듯하다~

입장을 하면 주문하는 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지팡이 가게의 모습이 보인다

 

그리고 음료를 주문하면 

작은 문을 통과하여 들어갈 수 있다

현재는 4층까지 오픈되어 있다

올라가는 계단에는 이렇게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다

영화처럼 움직이거나 액자에서 사라지지는 않는다 ㅎㅎ

 

2층 마법사 카페가 제일 여유로운 공간이다

사람들이 별로 없어 테이블이 많다

3층 연회장~

여긴 연회장 테이블같이 긴~ 테이블이 있었는데

사람이 가득가득~

 

 

4층 기숙사

침대 모양 위에 좌식 테이블이 있다~

여기도 사람이 많다~

해리포터 옷과 목도리가 있어 

착용하고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기 때문에

여기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그래서 우리는 다시 2층으로 내려와 음료를 마셨다 ㅎㅎ

1층 지팡이 가게가 내려다 보이고

부엉이도 있다~

그리고 건너편 테이블 의자에 널브러진 마법모자 발견!!!

마법모자를 가지고 와서 

로로에게 쓰게 하고 "슬리데린~"이라고 말하자

우리 로로 해리포터와 같은 반인 그리핀도르 할 거라고 한다 ㅋㅋㅋㅋ

아~~ 너무 귀엽다 ㅎㅎㅎㅎ

5층은 준비 중이라 머글 출입금지~!

 

구경하며 올라가니 오락실이 보인다~

짱오락실 앞에서는 행사 중

오락실에서 잠시 놀다 나오니 벌써.;; 완성;;; 

그리고 구경하다 돌아오는 길에 카카오프렌즈샵에 들려 또 구경하고

로로와 뽀뽀 간식 타임~~

어피치마카롱이 두가지 그림이 있었는데

뽀뽀가 메롱하고 있는 걸로 사달래서

주문하면서 메롱 하는 어피치마카롱 주세요~라고 주문을 했다 ㅋㅋㅋㅋ

 

많이 걸어 힘들었을 텐데 투정 없이 즐겁게 구경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을 만큼 아이들이 컸다는 게

살짝 묘한 느낌을 준다 ㅠㅠ

너무나 예뻐서 가끔은 조금만 천천히 컸으면 하면서도

이렇게 함께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지면 또 신기하고 

건강하게 컸다는 것에 너무나 감사하다~!!

 

홍대에 또 오고 싶다는 로로와 뽀뽀~

그래 우리 뽀뽀 많이 컸으니 더 다양한 세상을 구경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