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리브영 붙이는 고무마스크 닥터자르트 러버마스크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보면 빠지지 않고 있는 올리브영~~

이것저것 구경하는 재미와 득템하는 재미가 쏠쏠해서 

보이면 들어가게 된다~ ㅋㅋㅋㅋ


신기방기하게 컬러풀한 페인트를 뒤집어 쓴 듯한 

살짝 충격적인 비쥬얼의 박스가 눈에 들어왔다


뭔가 해서 보니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붙이는 고무 마스크라고 한다~


정가가 무려 12,000원~~

그러나 이 날은 50% 할인이 들어가서 6,000원....

6,000원도 싼 금액은 아니지만

뭐길래 이리 비싼가 싶어 하나 슬며시 가져다 계산을 했다 ㅋㅋㅋㅋㅋ



나는 인텐시브 모공 케어~ 회색아이다~;

요거말고 노랑, 핑크 다양한 색이 있었다~



닥터자르트 더마스크 러버 마스크 클리어 러버

이름 참 길다~~ 


클리어 랩핑효과로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하고

산뜩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붙이는 고무 마스크라고 한다~~



박스를 뜯으면 요렇게 이 들어있다.

모공케어에 효과적인 녹차, 포도, 감의 추출물이 들어있다.



1단계로 앰플을 뜯어 2/3정도를 얼굴에 발라주었다.

엠플의 느낌이 쫌 신기했다~

약간 푸딩(?)이나 살짝 고체화가 되려하는 액체괴물(?)의 느낌이랄까....;;



근데 요걸 얼굴에 바르면 액체의 느낌으로 변하면서

얼굴에 흡수가 된다.





2단계는 클리어 랩핑 러버 마스크~

모공&진정케어 고무마스크를 뜯어서 얼굴에 붙이면 된다.

영양성분의 증발을 차단하여 흡수를 높여주는

수분 보유력이 탁월한 해조 추출물과 해양 보습성분인 알진을 합유하고 있어

깊고 진한 보습케어가 가능하다고 한다~



꺼내면 요런 모습~!




그러나!

꺼낼때 조심할 필요가 있다

생각없이 콱~! 잡아 꺼냈더니

이렇게 손톱에 찍혀버렸다;;



으으으..;; ㅋㅋㅋ



얼굴에 붙이고 보니

이마에 영광의 상처가 ㅋㅋㅋ



고무마스크라 그런지 얼굴에 완전 밀착된다

30~40분 정도 붙이고 있으면 되는데

완전 밀착되어 모든 활동이 가능하다!!


시간이 지나면 마스크팩을 떼고 아까 남겨둔 앰플을 발라준다~~



다음날 보니 화장도 잘 먹고 물광이 자르르~~ ㅋㅋㅋㅋ


어제 성신여대에 갔다가 올리브영이 보이길래

다른 색을 또 사볼까 해서 들어갔더니

세일을 안 하고 정가에 판다 ㅠㅠ


50%라는 어마어마한 할인을 할 때 더 쟁여놨어야 하는데!!!!!

안타깝다 ㅠㅁㅠ


다음에 또 행사를 하거든

그 때는 색색의 고무마스크를 사놔야 겠다~ 


올리브영 붙이는 고무마스 닥터자르트 러버마스크~ 좋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