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프로


미세먼지가 심각하다..;;

기존에 웅진에서 공기청정기를 렌탈하여 쓰고 있었는데

다른 제품과 함께 묶어 렌탈을 할 생각으로 

약정기간이 끝난김에 반납해 버렸다


그러다가 알게 된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프로



가성비가 좋기로 소문난 제품이고

미에어2를 쓰는 사람들이 

거실용으로 미에어프로를 추가 구입한다는 얘기를 들었다.


쓰던 사람들이 계속 쓰는 제품이라면 

믿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에 구입 결정~!!!



2018.04.17. 오전 직구로 주문

2018.04.28. 오전 우체국택배로 집에 도착



뚜둥~~!!

포장을 열어보니 깔끔하게 들어있는 사용설명서



가득한 중국어 속에 그림들을 보며 이해 완료! ㅋㅋㅋ






위에있는 스티로폼을 열어보니

커버를 잘 쓰고 있는 미에어프로가 보인다~!!




꺼내보니 생각보다 얄상하고 길쭉한 모습이 마음에 든다~~

실제로 보고 구입한 것이 아니라 약간 걱정이 되었는데!

포장상태를 포함하여 벌써 뿌듯 ㅋㅋㅋ



커버를 빼보니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도 만족



팬의 크기도 제법 크다~!

공기청정을 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단축된다고 한다

요기있는 버튼이 전원 및 설정버튼!!!



후면에는 공기질을 체크하는 센서가 달려있다

실제로 사용해본 결과

음식을 하거나 창문만 열어도 변화를 감지하여 작동하는 시간이 빠르다






요 손잡이를 열면 필터가 있다.



처음에 구입하면 이 속에 전원코드가 들어있다.



필더 열림/잠김 레버

필더는 6개월마다 교체~!




후면 아랫쪽에 전원선을 연결하고 

팬이 있는 윗면에 전원버튼을 누르면 작동




OLED 디스플레이로 공기질과 온습도를 알 수 있다.


저녁에 자기전에는 침실에 두고~

아침에 일어나면 거실에 켜둔다 ㅋㅋㅋㅋ


손잡이가 없어서 이동할 때 안고 다녀야 하지만

생각보다 가벼워서 크게 불편함은 없다


지금까지는 크게 신경 쓸 일 없이

완전 잘 사용하고 있다~~ ㅎㅎㅎㅎㅎㅎ


만족만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