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들과 함께 놀기 좋은 

인천 송도국제도시 센트럴파크



선선한 바람과 따뜻한 햇살이 기분 좋은 날~

차가 밀리지 않고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곳이 어디일까 생각하다가

인천 송도국제도시 센트럴파크로 가기로 했다!!



우리는 공원주차장을 이용!!

주차를 하고 보니 공원가는 길을 알려준다

주차비는 1시간 1,000원



애완견은 목줄을 착용하고 출입 가능



공원에서 타는 사람들을 봤는데

알고보니 이용금지물품들~!!





여유롭고 한가한 공원의 모습~

느긋느긋 공원을 한 바퀴 돌아본다



공원 한 쪽에서는 버스킹 준비 중~!!






다양한 사람들이 다양한 모습으로 공원을 즐기고 있다

우리 아이들도 보트를 타자고 한다 ㅋㅋㅋ






공원에 있는 사슴들~!!! 오호오호~!!



다들 재미있게 공원을 즐기고 있다.









우리도 보트를 타러 고고~!!!



보트카페로 출바알~!







송도를 즐기는다양한 방법들~!!



보트종류마다 다른 가격!

우리는 패밀리보트 선택~~!!!

패밀리보트는 30분에 35,000원



다양한 도깨비촬영지 코스가 안내되어 있다



그리고 포토존도~ ㅎㅎㅎㅎㅎㅎ



보트타는 곳 옆으로 센트럴 파크 해수족욕탕이 무료로 운영중이다



우리는 살짝 구경만 ~ ㅎㅎ



그리고 보트타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대여중인 소품들!!

이미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가서 선택폭이 좁다 ㅠㅠ



구명조끼도 선택~!!



그리고 출바알~~!!!







시간을 알려주는 타이머가 작동중이다



우리는 로로가 운전대를 잡고~

뽀뽀는 옆에서 장난감핸들을 조작~ ㅋㅋㅋㅋㅋㅋ

방향만 잡으면 되는 거라

우리 로로 제법 잘 한다~!!

아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이 될 듯~~!!!!



토끼섬은 이렇게 보트를 타야 가까이서 볼 수 있다



5분이 남으니 벨이 울린다~

우리는 출발지로 고고~!



보트에서 내려 송도한옥마을로 가본다~!



나는 다양한 전통문화를 볼 수 있는 곳인 줄 알았는데!

한옥집에 음식점들이 있다 ㅋㅋㅋㅋㅋ




가운데 아이들이 뛰어놀 만한 공간이 있지만

공원이 바로 옆이라 ㅋㅋㅋㅋㅋㅋ


전통한옥마을을 생각하고 온 나에게는 실망..;;

그냥 음식점과 카페;;;;;


하지만 송도의 공원은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어 좋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