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진문화재단 나루아트센터 

뮤지컬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 세기의 대결


쓰리! 투! 원! 고~~~오~~  슛!!!!!!!

아이들이 하나되는 순간이다 ㅋㅋㅋ


베이블레이드에 빠져 놀이터에도 팽이를 들고나가고

집에서도 열심히 팽이를 돌리고

유투브로 팽이 돌리는 영상을 보는 우리 로로


한국에서 처음으로 뮤지컬로 제작된 세계 최초의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뮤지컬!!!

그래서 몇 달전에 조기예매를 해놨다!



나루아트센터 앞에 있는 태권브이 얼굴~!

더운 날씨지만 꾸역꾸역 나가서 로로와 뽀뽀에게 보여주고 사진도 찍고 

후다닥 들어왔다



광진문화재단 나루아트센터


우리는 나루아트센터 주차장이 만차라고

롯데백화점에 주차를 하고 티켓에 확인을 받으면

50%가 할인되니 롯데백화점에 하라고 하여 

롯대백화점에 주차를 했다~!


공연시간 20분 전!!! 

비싸도 해야할 판이지만 할인도 되고

바로 옆이니 망설임이 필요 없었다 ㅋㅋ




대극장에서 공연중인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 세기의 대결

평이 워낙에 좋아서 기대가 된다

로로 방학 깜짝 선물로 요 앞에 도착할 때까지도 오늘 어디를 가는지 말을 해주지 않았다는 ㅋㅋㅋㅋ



우리 로로 티비에서 광고하는 걸 봤다며 신났다



공연이 끝나고 관람 후기를 작성하면 포스터를 준다

그러나 포스터가 일정 수량이 있어

늦으면 받지 못 한다;; 



1층은 티켓팅만 하고

주차 확인은 2층에서 받으면 된다



그리고 티켓을 교환하면 함께 주는 팔지

착용하고 있다가 공연끝나고 나가면서 반납을 하면 된다



중간에 응원을 할 때 불이 들어오는데 

아이들이 엄청 신기해 한다



잠시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었다



ㅎㅎ 우리가 한 롯데백화점 주차

공연만 보면 큰 차이가 없다



나루아트센터 주차

2시간 2,000원

4시간 4,000원

이후 10분당 500원이다






예매를 할 때 기대평 이벤트를 보고 참여했다

내가 남긴 기대평을 확인하고 스티커를 준다



이제 공연장으로 들어간다!!


인터미션 없이 공연은 70분


아이들만 들어오는 경우에는

아이들에게 사전에 에티켓교육을 시켰으면 좋겠다


앞자리는 발로 차지 않기

공연중에는 돌아다니지 않기

큰 소리로 이야기 하지 않기 

등의 기본 에티켓!!


아이들을 위한 공연이고 

아이들이 보는 공연이지만

너무 심하게 큰 소리로 떠들고 움직여서 

다른사람들이 배우들의 대사나 행동에 집중할 수 없으면

피해를 받은 다른 사람들의 마음이 어떨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그래서 아이들이 지킬 수 있는!!

최소한의 지켜야 하는 행동은 알고 들어와서 공연을 관람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스크린에 팽이가 멋지게 돌고 있다!!!


B열 맨 앞줄!!


무대위에 장치가 설치되어 있어

기본무대보다 두 계단이 더 높다~!



커튼콜~!



그리고 우르르 내려온다~! ㅋㅋㅋㅋ



어찌나 빠르게 지나가는 지

흔들리지 않은 사진이 없다 ㅋㅋㅋㅋㅋ



이제 빠이빠이~~~



점심을 먹으면서 로로가 갑자기 이야기한다

"엄마! 오늘 본 공연 정말 재미있었어!!" 라고

뿌듯뿌듯 기분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