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족과 함께 신나는 시간 고고롤러스케이트



민락동에 롤러장이 드디어 오픈했다~!!!

모처럼 로로와 둘이 신나는 데이트 시간을 가질겸 함께 고고~!!!!


이름부터 신나는 고고롤러스케이트 ㅎㅎㅎㅎㅎ


어릴 적 타보고 얼마만인지;; ㅋㅋㅋㅋㅋ



천보산물사랑수영장, 스타벅스, 이바돔이 있는 건물 3층!!!

1층에 백종원아저씨가 붙은 차돌박이집이 참 맛있어 보인다.. =_ =

다음에 함 가봐야지~~!! 



건물내 지하주차장에 자리가 없다고 한다.

뒤쪽에 제2주차장을 가도 같은 혜택이 적용되니 글로 주차를 하라고 하여

한바퀴 삥~~ 돌아 제2주차장에 주차를 했다.



롤러장 카운터에서 번호로 주차비 2시간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롤러장에 들어가기 전에 엘레베이터 앞 로비(?)에서 

먼저 티켓팅을 해야한다



티켓은 이렇게 무인발권기를 이용!

롤러가 있는 사람과 롤러를 대여하는 사람의 금액이 다르니

개인 롤러가 있는 사람은 가지고 가서 할인되는 금액으로 티켓을 발권하면 된다



우리는 롤러가 없기때문에 대여했다~

신발을 벗어서 티켓과 함께 주면 롤러를 준다.

롤러 사이즈는 170부터 10단위로 대여할 수 있다!!



상당히 많은 롤러들이~~ ㅎㅎ






보호장비는 꼭 착용해야한다~

사이즈별로 있으니 잘 찾아서~ ㅎㅎㅎ



사물함도 무료로 이용 가능

키는 카운터에서 받을 수 있다~



롤러장 가운데는 초보자들이 쉬엄쉬엄 연습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그 주변 트랙으로 씽씽 돌 수 있다


중간중간 의자가 있어 앉아서 쉬는 공간과

DJ박스도 있다~~!!


반짝반짝 조명과 신나는 음악~!!!






그리고 카페테리아~!!!!



음료와 과자 간단한 음식을 판다



그리고 로로가 좋아하는 식혜 ㅎㅎㅎ



봉지라면을 끓여 먹을 수도 있다



우리도 시원하게 한 잔~ ㅎㅎ



카페 내부도 제법 넓어서 수다와 함께 아이들을 기다리는 어른들도 꽤 많았다~!


신나고 즐거운 롤러장~

우리 로로는 롤러가 처음이라 처음에는 힘겨워 했지만

어려서 그런지 금방 배웠다


나오는 길에는 재미있다며 또 오자고 몇 번을 말하고 또 말한다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