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정부 놀거리 VR쿤(VRKOON)


의정부 중앙로에 있는 VR카페 VR쿤

어쩌다 보니 또 VR카페로;;;;

재미있으니 괜찮아~ ㅋㅋㅋㅋㅋ



의정부 공영주차장에서 앞에서 딱 보인다~!

조오기~ 저 하늘색 간판 ㅋㅋㅋ

VRKOON (VR쿤)



입구에 있는 배너~

매달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게임이 있다고 한다 +ㅁ+



평일 오후 2시~23시

주말 오후 12시~23시

영업~!!



꽤나 넓은 공간~

이미 게임을 하는 분들의 고함소리도 들린다..ㅋㅋ

계산하다 깜짝 놀람;;;



으로 대여하게 되면 3명까지 입장이 가능하지만

VR이 1대라 한 번에 1명만 게임이 가능!



2인 멀티플레이 게임을 할 경우에는

다른 방에서 함께 게임이 가능하지만

멀티가 가능한 게임은 3개뿐~!



그리고 VR레이싱1회에 3,000원!

(고소공포층같은 게임 체험도 1회 3,000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간단한 간식도 팔고 있고~



다양한 게임이 소개되고 있다~!






월 회원권도 판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이다





민락동 VR카페에서는 보지 못한 VR레이싱게임

핸들이 흔들리고 의자가 흔들리고~

한 번 사고나면 후들후들 해지는;;;

근데 엄청 재미있는ㅋㅋㅋ



VR5만원이용권이 탐났지만

나는 1분 50초가 넘음 ㅠㅠ

그래도 우리 중에 1등 ㅋㅋㅋㅋㅋ



게임은 이런 칸막이 룸에서 하는데

가운데 동그란 카페트가 있고

등받이 있는 의자를 준다.

그래서 더 편하게 게임에 집중해서 할 수 있었다.



룸벽에는 조작법과 게임들이 소개되어 있다.


여기서 고소공포증체험도 하는데

민락에서 했던 케이크먹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있었다!

오호오호~~!!

매달 게임이 업그레이드 된다더니!!

옆에서 보는 나도 깜짝 놀라 꺄~~!!! 소리를 질러 버린;ㅋㅋㅋㅋ

그런데 체험하시는 분은 고소공포증이 없으신지

무덤덤하게 임무 완수..;;;

체험비 3천원에서 백원만큼 체험하신 느낌이다 ㅋ

옆에서 보시던 직원(?)분께서 

10명중에 1명정도 이런 분이 계시다며 살짝 당황하셨다;



암튼 VR게임 재미있다ㅋㅋ

조만간 우리 로로데리고 와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