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정부 민락동 익사이팅VR



저녁을 먹고 무얼할까 하다가

VR게임 얘기가 나왔었다~

너무나 해보고 싶었기에

신나라하며 검색해보니 

민락동 메가박스 건물2층에 있다


정말 익사이팅하고 엑티비티 한 

엄청난 에너지 소모를 한 VR게임


을마나 재미있는지

서로 꺄꺄거리고 깔깔거리고

즐거운 시간~~ ㅋㅋㅋ




목요일만 저녁6시 오픈~

다른 날을은 1시 오픈~~



다양한 게임들이 있다~

우리는 무조건 직진하여 들어가서 

추천해주는 게임을 했는데

미리 보고 가면 좋을 것 같다 


아이들이랑 할 만한 게임도 있어서

다음번에 로로와 한 번 와야겠다고 생각했다

오늘은 사전 답사의 의미로 ㅎㅎ



우리는 깔끔하게 30분+음료로 !



추가요금을 내면 다른 음료로 변경 가능~






2인방 1개와 1인방 3개가 있었다.

하는 방법을 친절이 알려주신다

처음에는 2인 팀전 총싸움을 했는데

나중에 손이 너무 아파서 게임을 바꿨다


하다가 게임을 바꾸고 싶으면 얘기하면 된다.


나는 요리게임으로 바꿔서 했는데

핸드폰에서 하던 그 모바일게임세상 속으로 내가 들어간 듯


처음에 재미없을 것 같다고

딴 거 한다고 하는 걸

재미있으니 한 번 해보라길래 했더니

요거 시간이 엄청나게 빨리 지나간다 ㅋㅋㅋㅋ

나는 라면 하나밖에 못 만들었는데.;; ㅠ



요기는 고소공포증체험?

엘레베이터를 타고 건물꼭대기에 올라가서

저런 길 끝에 있는 케이크를 먹는...


다른 언니할 때 배꼽빠지게 웃고

나는 저러지 말아야지 했는데....


우아.;;; 이거 진짜 겁나게 무서웠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꽤 재미있는ㅋㅋㅋ



우리는 게임을 하고 차를 마시면서 엄청나 수다삼매경에 빠져있다가 왔다


그 사이에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들어와서

자리 비켜줄겸 나왔다는 ㅋㅋㅋㅋㅋㅋ


나오면서 여기서 VR체험하면

놀이동산 갈 필요도 없을 것 같다고


롤러코스터를 탄 언니가 자기 진짜 탄 거 같다며

토 나오는 줄 알았다고 한다ㅋ

다음번엔 크레이징바이킹을 타겠다고 ㅋㅋ


요거요거 진짜 재미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