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상 가는 평창 솔섬캠핑장~

물소리 들으면서 낮부터 밤까지 멍 때리기 너무 좋다~~

아이들도 방방, 오락실, 오리배, 솔방울 줍기 등등

핸드폰 보여달라는 소리 없이 하루 종일 좋은 공기 마시며 잘 놀아서 참 좋은 곳!

이번에는 가족모임으로 가게 되어 어른들을 위한 펜션과 사이트 2개를 잡고 갔다!!

항상 캠핑으로만 왔었는데

펜션도 참 좋았다

관리동~ 

우리가 빌린 6인 기준 펜션~

옆으로 흐르는 물이 보여 좋고

옆에 사이트랑도 붙어있어서 딱이었던 곳

침대방~

침대방에서 다락방으로 올라갈 수 있다

다락방 창문으로 흐르는 물이 보인다~~ 

여기서 3명이 잤다~~

너무 뜨거워서 중간에 보일러를 끄고 잤다고 한다 ㅋㅋ

다락방에서 보이는 주방&화장실

주방으로 건너가 본다~

출입문은 주방 쪽에 1개, 침대방에 1개 두 군데가 있다

여긴 침대방과 주방을 연결하는 문

화장실~

큰 냄비와 밥솥 식기들이 골고루 있다

주방 옆으로 큰 식탁과 전자레인지가 있다 

여긴 실내 바베큐장? 같은 느낌인데

추우면 여기서 밥을 먹으려 했으나

우린 사이트에 타프 쳐놓고 화로대 2개 피고

솥뚜껑에 삼겹살 구워 먹었다 ㅋㅋㅋ

밖에서 불 피워서 여기선 먹기만 해야 할 듯

펜션 바깥쪽으로도 큰 테이블과 화로대가 있다

그러나 사용 안 함~

우린 사이트를 2개나 빌려서 ㅋㅋㅋㅋ

1박 2일 열심히 불 피워 먹고 놀고~~

엄청난 장을 봤음에도 먹을 것이 떨어져

근처에 맛있다는 막국수집에서 밥 먹고 집으로 가기로 했다~

 

 

건물이 멋졌던 평창토담막국수!

주차장도 2곳인데 넓어서 좋았다

방송에도 많이 나왔다

 

주문하고 계산하는 곳~

우리가 먹은 방~

 

오래된 물건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우린 막국수와 수육 메밀부침도 시켰다~ ㅎㅎ

맛있게 먹는 법을 미리 읽어준다

아이들이 순싹한 보쌈~

어른은 구경하고 끝;;;

 

막걸리를 부르는 메밀부침

그래서 옥수수동동주 추가~~ 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막국수~~~

요건 일반~~~

신랑이 시긴 곱빼기는 정말 어마 무시한 양이 나왔다~;;;

냠냠 맛있게 먹고~~~~

이젠 집으로 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