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익선동을 거닐며 어디서 밥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예쁜 골목길이 보여 들어갔다가
찾은 감성맛집 호호식당

작은 마당이 예쁘게 꾸며져있어
오는 분들은 모두 사진을 한장씩 찰칵찰칵

점심먹기는 이른 시간에 식당을 찾아
들어갈때는 몰랐는데
계산하면서보니 대기가 꽤 많은 인기있는 곳인듯;;

일본가정식을 파는 곳이라 그런지
분위기가 포근하고 따뜻하다

장국이 먼저 나오고

첫번째 음식 스끼야끼정식
나에게는 쫌 짰다;;
밥을 부르는 맛ㅋㅋ

그리고 또다른 음식 카이센동
연어가 맛있었다~~

옆테이블에서는 연어회만 더 추가해서도 먹더라;;
비쌌는데 부럽- ㅎㅎ

맛이 없지도 않았고
분위기도 좋았고~~
그치만 가격과 맛과 이것저것 따져보면
나는 한번 가본걸로 만족한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