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제에서 가족들의 호응이 정말 좋았던
비커밍펜션!

멋진 온수인피니티풀장을 운영중이다

관리가 잘 되어 깨끗하고 따뜻했다
하트튜브도 있어서
사진찍고 놀기도 좋다

꽤 넓고 좋지만
엘레베이터가 없다는 단점ㅠㅜ

입실시간쯤 갔더니 아직 수영장에 사람이 없다

1층에 주차를 하고 체크인 후 안내를 받는다

안내 받는동안 로로와 뽀뽀는 데스크옆 키즈존에서 놀았다
깨끗한 키즈존이 있는것도 넘넘 좋았다
아이들이 저녁때도 아침 체크아웃 전에도 내려가 놀았다

깨끗한 화이트톤으로 꾸며진 방
우린 301호

큰수건과 작은수건도 인원수에 맞게 준비되어있다

자동으로 움직이는 롤스크린

부엌에는 정수기도!! 오~~

그리고 추가요금 1만원을 내고 빌린 그릴
실내에서 간단하고 쉽게 먹을수있어 좋다
우린 양갈비와 소곱창을 굽굽

뷰 좋고~~~

침대도 깨끗

화장실도 깔끔했다

실내 욕조ㅎㅎ
밖에서 놀다 밤에는 여기서 또 물놀이

짐올리고 바로 수영장으로 고고

온수풀이라 물 밖은 위험하다며
해지는 풍경을 물 속에서 보면서 신나게 놀아준다

그리고 올라와서 냠냠 밥을 먹었다
밤 풍경도 멋지 거제 비커밍펜션~~~!!
힐링되는 즐거운 시간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