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혜리운동화 아키클래식 몬트리올

 

 

봄 필수템 흰색스니커즈~~

예쁘고 편하면서 가성비 좋은 아키클래식의 몬트리올 로 골랐다!

 

MBC 투깝스에서 혜리가 신은 바로 그 스니커즈~

 

커플운동화로도 추천추천이다~~




 

 참으로 이쁘지 아니한가~ ㅋㅋㅋ

혜리운동화, 혜리스니커즈 아키클래식 몬트리올~

 

 

 

 

짜쟈잔~~~~

우리신랑은 혜리가 신은 몬트리올 블랙~!

 

 

 

깔끔하다~!

천으로 된 신발은 빨기가 힘들어서

물티슈로 쓱쓱 닦아도 되는 재질로 초이스~

 

 

옆라인 뒷꿈치쪽으로 몬트리올이라 써있다~

 

뒷라인도 깔끔하다.

 

 

나는 몬드리올골드로 초이스~~

예뻐예뻐~~!!

 

 

 

나는 225를 신지만

혜리스니커즈 몬트리올은 230부터 나온다.

 

고민고민하면서 여러 스니커즈를 찾아봤지만

역시 나는 이게 제일 맘에 들어 ㅠㅠ

 

혹시 넘 크면 깔창을 깔고 신으려고 깔창과 함께 230으로 구입~~!!




 

 

 

 

 

같이 있으니까 더 예뻐~~~!!!

 

신랑은 정사이즈 265로 구입~

 

 

나는 깔창을 깔고 신으니 예쁨이 덜 해지는 것 같아

신발끈을 꽉 쫄라매기로 했다 ㅋㅋㅋ

 

신랑은 정사이즈로 구입했음에도 약간 넉넉하다고 한다.

 

하루죙일 신고 걸어다녀 봤지만

새로 산 신발임에도 발이 아프거나 불편하지 않았다~

 

착화감도 좋고 디자인도 좋아좋아~~~~!!!

 

 

스커트에 신어도 깔끔~

금색 뒷태가 매력포인트~~~

 

신랑이 금색이 더 예쁘다고

자기껀 왜 검정색이냐고 투덜투덜 ㅋㅋㅋㅋ

 

나는 그게 혜리가 신은거라 더 유명한 거라고 했지만

그래도 금색이 더 예쁘다~ ㅋㅋㅋ

 

 

청바지에는 당연히 잘 어울린다~~~

 

한껏롤업하여 눈누난나~~

 

사이즈에서 약간 아쉬움이 남지만

착화감도 좋고

디자인도 좋고

가성비도 좋고

 

혜리스니커즈 아키클랙시 몬트리올

봄을 맞이하는 데일리슈즈로!!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신는

커플슈즈로 만족만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