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이키키즈 조던13&피코4


아들 로로와 딸 뽀뽀의 운동화가 작아졌다.

우리 아이들이 워낙에 작은 편이라

그저 크기만 하라고~ 

신발과 옷이 작아지는 것은 기쁜 소식이라고 생각하며

봄맞이 운동화를 사러 갔다.

우리 엄마와 함께~~ ㅋㅋㅋㅋㅋㅋ


친정엄마찬스가 살짝쿵 필요한 시간이다~~ ㅎㅎㅎ


의정부신세계백화점 8층에 있는 나이키키즈매장~~


친정엄마가 로로에게 골라준 신발은 조던13!!!

다행이 엄마와 나의 취향은 비슷하여~ 

무엇이라도 감사함으로 받겠지만ㅋㅋㅋ

들어가자마자 내 눈에 쏙 들어온 신발을 고르는 엄마에게 무한 감사를 드린다~~!!


로로의 신발을 고르는 동안

뽀뽀는 "나 이거 신으면 이쁠 것 같지 않아~?" 하며 피코4 핑크를 골랐다. ㅋㅋ




로로 등장~~!!

사랑스런 내 아들~~!! 

나는 고슴도치엄마라 뭘입고 뭘신어도 울 로로가 가장 멋지지만

오늘은 유독 더 멋지구나~ 로로야~ㅋㅋ



로로신발박스에는 조던이 떡~



조던13~



주의사항은 메모지로~

교환환불 어쩌고 써있다.






우리 엄마의 말씀을 빌리자면

"발바닥까지 멋진 신발이네~" 라고 하셨다.


끈으로 되어있는 신발은 처음 사주는 거라 

신고 벗을 때 불편할까봐 걱정이 되었는데

쫌 적응하니 알아서 잘 한다~






우리 뽀뽀가 고른 피코4



동글동글 핑크핑크하니 깔끔하면서 이쁘다.

전체적으로 깨끗한 화이트톤에

촌스럽지않은 핑크로 포인트~


노란센서등이 자꾸켜져서 사진에서는 색감이 영~~ =_ =;;;


사이즈는 한사이즈 크게 나왔다고 한다




귀여운 뽀뽀신발

피코4



멋진 로로 신발~~

조던13


잘 신을께요~~ 감사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