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식추천 새콤달콤 골뱅이쫄면

(밀당의고수 매콤새콤쫄면&유동골뱅이)



살빼야하는데.....

결국 야식을 또 먹어버렸다~~ ㅋㅋㅋㅋㅋ

밤에 먹는 음식은 왜 더 맛있는지;;;;


오늘을 새콤달콤 맛있는 골뱅이쫄면이다~!!


집에 있는 밀당의 고수 매콤새콤 쫄면유동골뱅이의 만남~!!! 

최고최고다~!!!




쫄깃한 면발과 소스의 밀고 당기는 환상조화 매콤새콤 쫄면~~!!

압면 방식으로 뽑아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면발과

6가지 과일로 만든 고수의 쫄면소스~!!



야식은 짧고 간편한 조리가 생명이다~~ㅋㅋㅋ



4인분이 들어있지만 우리는 2인분만~~

쫄면사리, 참깨와 김고명, 쫄면소스가 들어있다~



면을 잠깐 물어 담궈놓는다~



그럼 요렇게 면이 잘 풀림~ ㅎㅎ



끓는 물에 넣고 삶아준다~

그 사이에 나는 야채 준비~

그냥 냉장고 뒤져서 나오는 야채들로 ㅋㅋㅋ




나는 오이, 파채, 양배추, 상추를 싹뚝싹뚝~ 



그사이에 면이 익었다~



그럼 찬물샤워~



그리고 빠지면 아쉬운 유동골뱅이~ 



유동골뱅이 개봉~~~

골뱅이가 너무 커서 가위로 자름~



야채와 골뱅이를 먼저 볼에 담고

쫄면에 들어있던 소스와 고명을 넣어줬다



야채와 골뱅이가 추가 되었으니 추가양념을~

식초, 설탕, 고춧가루~ 

그리고 고추장~~



야채와 골뱅이를 먼저 잘 비며준다~



잘 익은 면을 찬물에 벅벅 씻어주고



야채와 골뱅이를 무친 볼에 담아 다시 한번 더 잘 비벼준다~



접시에 담아 참깨와 참기름을 살짝!


쉽고 간편한 골뱅이쫄면 완성~~~!!!!

쫄깃쫄깃한 면과

아삭한 야채와 

쫀득쫀득한 골뱅이가 

새콤달콤한 얌념에 어우러져서 

넘넘 맛있다~~~


맛있게 먹었으니 0칼로리~~ ㅎ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