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래포구 대게수산&나라식당 

대게, 랍스터, 킹크랩



의정부 깡통곱차에서 하기로 한 회식이

잠시 출장을 다녀온 사이에 소래포구 대게수산으로 변경되어 있었다~~


어머나~~!! 

이게 얼마만에 먹는거야~~ 오예오예~~ 좋다좋아~~ㅋㅋㅋㅋㅋ


퇴근시간이라 그런지 차가 제법밀렸다 ㅠㅠ

점점 배도 고파지고 빨리 먹고 싶은 생각이 간절해진다.


7시!! 드디에 소래포구 대게수산에 입성~~ㅋㅋㅋㅋ



도착하니 이미 어둑어둑~~~

배가 고프니 빨리 먹고싶은 생각이 간절하다 ㅠㅠ



건물뒤에 꽤 큰 주차장이 있다~

2시간 무료~!!!

식사후에 따로 주차권은 주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한다 ㅋㅋㅋ

그냥 들어갔다 그냥 나옴;;



1층 대게수산에서 싯가로 랍스터, 대게, 킹크랩을 구입한 후에 

2층 나라식당으로 올라가면 된다.



수족관(?) 어항(?) 아무튼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크다!



아름다운 게들~~~ 기다려라! 곧 먹어주마 ㅋㅋ



랍스터가 잔뜩!!! 좋아좋아~!


우리는 회로 먹을만한 크기의 랍스터와 커다란 킹크랩 한마리 구입






나라식당으로 올라가면 된다!



나라식당도 내부가 꽤 크다.

가게도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이다


인원수만큼 상차림비용 4천원이 있고,

랍스터회나 매운탕 등은 추가비용을 받는다~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면 간단한 스끼다시를 주는데


시작은 대게죽!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다.

음식 한종류는 무료로 리필이 가능~

우리는 오징어초무침을 한 번 리필했다.



드디어 나온 랍스터회~~!!!

오마나오마나~~

랍스터와 와사비에도 금가루가 ㅋㅋㅋㅋ


랍스터회는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맛있다!!!!


탱글탱글하면서 쫄깃한 식감!

달달하면서 고소하고 쫀득한 이 맛을 지금껏 몰랐다니 ㅠㅠ






랍스터회를 다먹고 나니 때마침 나온 킹크랩찜과 

랍스터 남은 부위가 쪄서 나왔다!!

 꺄아아아아~~~

이것 역시 말이 필요없다!!

맛있어맛있어~~

기분좋다 ㅎㅎㅎㅎㅎㅎ



배가 불러도 절대 빠질 수 없는 볶음밥!!!

내장에 양에 맞에 우리는 한공기만~ 

함께나온 김까지 맛있다~~ ㅋㅋㅋㅋ

포기할 수 없는 맛이다!



한국사람이라 마지막은 칼칼한 매운탕으로 입가심을 해줘야 한다 ㅎㅎ


갑작스럽게 인천 소래포구까지 날아가 찾아간

소래대게수산!

킹크랩과 랍스터 맛집으로 인정인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