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릉 대표맛집 엄지네 포장마차 꼬막무침&꼬막비빔밥

 

 

드디어 나도 다녀왔다!!

강릉에 빠질 수 없는 대표맛집~~!!

그 명성이 여전하여 가본사람도 또 가고싶어한다는

엄지네포장마차 꼬막무침와 꼬막비빔밥을 나도 먹고 왔다~!!!

 

 

 

토요일 5시가 살짝 넘은 시간에 도착하니

벌써 가게앞에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이 있었다

 

신랑에게 주차하고 오라고얘기한 후에

차에서 뛰어나와 문앞으로 갔다.

 

 

 

가게에서 먹는 번호표는 7시20분에 다시 배부하고

포장은 지금 받을 수 있다고 했다

우리는 원래 포장을 할 생각이었기 때문에

바로 포장 대기표를 받았다.

 

포장을 번호 하나당 1분정도 소요된다고 설명해주셨지만

잠시 지켜본 결과 1분은 약간 넘어가는 듯 ㅋ

대략 1시간은 넘게 걸릴 것 같아

잠시 근처 편의점으로 가서 놀기로 했다.

 

 

 

 

 

 

6시가 쫌 넘은시간에 돌아왔더니 얼마 남지 않은 대기번호!!!!

앞에 안 온 두팀이 그냥 넘어가고!!

드디어 내 차례~~

앗싸앗싸아~~~!!!

 

주문은 내 번호가 떴을 때 가서 하고

음식을 받고나서 카드를 드리면 결제를 해주신다~~

 

 

 

우리는 꼬막무침에 꼬막비빔밥!

육사시미도 궁금하긴 하지만 신랑과 둘이 먹기때문에

오늘 꼬막무침과 꼬막비빔밥에 집중하기로~

 



 

 

꼬막은 국산 100%

 

 

가게 내부도 상당히 붐비고 있다

그래도 다음에는 가게에 먹고 싶기도 하다~

더 맛있을 것 같아~~ㅋㅋㅋ

 

 

5월경이면 확장이전을 한다는 소식~!!!

그때는 가게에서 바로 먹을 수 있을라나?

 

우리가 62번이었는데

우리가 꼬막무침을 받을 때 포장으로 나간 번호표는 180번대;;

그리고 7시20분부터 나눠준다는

가게에서 먹는 번호표를 받으려는 줄이 이미 상당히 길었다.;;

 

 

 

꺄아~ 포장만 봐도 맛있을 것 같아~~ ㅋㅋㅋ

 

 

개봉박두~~ 뚜둥~~!!!!

 

 

 

꼬막비빔밥에도 상당한 꼬막이 들어있따~

 

 

맛깔스러운 꼬막무침의 자태~!

 

기름의 고소함과 쫄깃한 식감!

매콤하고 아삭한 고추의 칼칼함이 어우러져 있다.

 

엄마가 해준 맛처럼 익숙하면서 생각나는 맛으로

양이 상당히 많아서 배터지게 먹을 수 있다 ㅋㅋㅋ

 

한 번 먹어보니 궁금함도 채워지고

아쉬움없이 꼬막을 먹어서 그런가~

또다시 이렇게 기다려야한다면

고민고민이 된다.

 

하지만 바로 먹을 수 있다고 한다면!

혹은 시간이 어느정도 흐른다면

또 먹고싶다고 생각 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