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정부 생어거스틴

 

 

 

 

뿌팟봉커리를 안 먹으면

꿈에서 뿌팟봉커리에 빠져죽는 악몽을 꿀 것 같은 날

결국 신랑을 꼬셔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생어거스틴에 갔다.

 

나는 동남아 어딜 가든 잘 먹지만

울신랑은 컵라면만 먹다 온 적도 있어

걱정이 되었지만.... 어쩔 수가 없었다...ㅠㅠ

 

슬슬 눈치를 보며 생어거스틴으로 출발출발~~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9층 에스컬레이터 옆에 있다!!

 

 

 

 

역시나~~ 사람이 많다~~

 

 

 

기다릴 수 있는 의자도 있지만

나는 너무나 먹고싶다.

 

 

 

좁지만 2인테이블석으로 바로 들어갔다 ㅎㅎㅎ

 

 

 

 

세트메뉴도 있고~!

 

 

 

신메뉴 소개도 있고~~

 

 

 

여러 음식이 다 맛있어 보여 먹고싶지만,

나는 뿌팟봉커리가 있는 B세트 주문!!




 

 

주문하는 사이에 4인 테이블에 자리가 생겼다~~

친절한 직원의 안내에 자리를 옮기니!

2인테이블에는 없는 미니배너~~

 

 

 

맛있는 맥주가 1+1이다!!

 

 

 

이런건 먹어야해~~~

냉큼 주문해서 꿀꺽꿀꺽 ㅎㅎ

 

 

 

그러는 사이 나온 똠얌꿍!!

우리 신랑이 걱정되어 보니

이게 무슨 맛이냐고 하면서도 국물을 제법 떠 먹는다!

 

ㅎㅎㅎ 똠얌꿍을 먹으면 다른건 문제 없다는 생각에 안심했다~~

 

 

 

이어서 나온 왕새우팟타이

고생하는 신랑을 위해 커다란 새우를 양보했다!!

우리 신랑도 잘 먹는다~~ 앗싸아~~

 

 

드디어 나온 뿌팟봉커리!!!!!

오예오예~~~

 

한참먹다가 이거 게야~라고 하니

신랑이 이게 게였어? 한다..

 

뭔지도 모르고 나를 위해 먹어주는 신랑이 너무 이쁘다~~~

 

나는 너무나 좋아하는 생어거스틴!!

우리신랑은 처음 가본 생어거스틴~~!! ㅋㅋㅋ

 

다음에 또 가자~~ 라고 하니

우리 신랑이 맥주가 정말 맛있는 집이야~ 라고 한다 ㅠㅠ

 

그래도 자꾸 먹어봐야 이 맛을 알테니

또 데리고 가야징~~~~~>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