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목해변 분위기 있는 카페 키크러스

 

 

날씨도 좋고 기분도 상쾌한 지금 이 시간

우리가 함께한 곳은 안목해변이 한 눈에 보이는

전망좋고 맛도 좋은 카페 키크러스

 

 

 

 

 

강릉에 가면 뺄 수 없는 절대 코스

안목해변의 카페 나들이

 

 

 

 

미세먼지 없이 깨끗한 하늘과

기분좋게 불어오는 바람의 냄새와

나른하게 잠오는 햇살이

마음까지 여유롭게 만드는 오후

그래서인지 안목해변에도 사람들이 왁자지껄하다

 

 

 

 

주문 받는 곳도 바쁘게 시간이 흐르고 있다.

 

 

 

 

예쁜 소품들도 예쁘게 진열되어 있다.

 

 

 

 

먹음직스러운 빵들은 종류가 꽤나 많다.

무엇을 먹을까 쟁반과 집게를 들고 방황하게 되는 시간

 

 

 

 

꺄아~~~

케이크도 너무 맛있어 보여~!!!!!

 

 

 

키크러스의 대표메뉴 연탄빵~!!

너무 귀엽잖아~~ㅋㅋㅋ

 

 

 

 

 

다양한 쿠키들도 많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다.

빵은 쟁반에 담아 바로 계산을 해서 가져오고

차가 나오면 진동벨로 알려준다.

 

 

 

 

1층의 풍경도 제법 멋지다.

 

 

 

 

하지만 주차장 앞이라

차와 사람들의 소리에 너무 정신이 없다~

나는 NO~~!!!

이러려고 여기에 온 게 아니야~~~ㅋㅋㅋㅋ

 

 

 

 

2층은 사랑스런 하트로 꾸며져 있다.

1층에 비해서 조용하고 한적하다

 

 

하지만 나는 운좋게도 3층 담벼락옆자리를 득템했다~~~ ㅋㅋㅋㅋ

들어오기 전부터 노리고 있던 바로 그자리~~!!!

 

 

 

 

안목해변이 한눈에 보이는 멋진 이 자리!!

이 자리 때문에라도 키크러스에 다시 오고 싶어 진다.

 

 

 

 

빵앞에서 서성이다가 앞에 사람과 앞에앞 사람이 사가길래

나도 냉큼 가져온 빵

페스츄리빵으로 부드럽고 맛있다~~

 

 

 

 

아이들을 위한 고구마라떼

우리 신랑이 '아아'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나에게 당과 카페인을 섭취시켜줄 바닐라라떼~~

 

안목해변을 보며 사진찍고 먹고 노르라 시간 가는 줄도 몰랐다~~

그저 그렇게 눌러앉아 신선노름을 하고 싶어지는 그 시간!

 

시간의 달콤함을 누리러 또 가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