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산 아이파크몰 브런치카페 팝퍼블



중국에 있는 친구가 잠시 한국에 들어왔다.

1년에 한 번을 봐도 어제 만났던 것 처럼 늘 한결같이 편하고 

마음이 맞는 친구들을 만나러 아이파크몰로나갔다~!


정말 좋아하던 곳인데~

참 오랜만이다~

그래서 더 신남신남 ㅎㅎㅎㅎ



꼭 가고 싶었던 브런치 카페 팝퍼블~!

아이파크몰 6층 팝콘D스퀘어에 있다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분위기!!

무조건 여기로 가고 싶다는 내 말에

친구들은 흔쾌히 좋다고 한다




드어가자 마자~ 꺄아~~ 하며 구경하기에 바쁘다 ㅎㅎ

난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보면 반가운 짱구가 있다 ㅋㅋㅋㅋ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는 

타르트가 나온다



어쩜 이렇게 분위기가 좋은지~~

오랜만의 나들이도 신나고

반가운 친구들을 만나 행복하고

기분이 점점 업업~~ 된다



한참 구경하는 우리에게

친구가 빨리 주문하라고 한다~!

난 뭐든 좋으니 샌드위치와 함께 앤커피를 시켜달라고 했다


내가 여기에 오고 싶었던 또 하나의 이유 앤커피 ㅋㅋ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들도 잔뜩있다~!!!

원피스~!! 꺄아~



친구가 주문하는 걸 옆에서 보고 있는데 어머나!






모니터 옆에 빼꼼한 앤이보인다~

정말 귀엽다~

아기자기한 맛이 있는 카페이다



드디어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았다



모니터영상으로 다양한 애니메이션이 보여진다



오전 11시~

아직은 한가하다~

그런데 점심시간쯤 되니까 테이블이 점점 꽉꽉찼다



저쪽으로 또 보이는 짱구 ㅎㅎ



우리가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다!

샌드위치도 정말 맛있고

샐러드도 맛있고 

감자튀김도 맛있고!!!

정말 다~~ 맛있다 ㅠㅠ


내가 배가 고파서 그런가? 하며 보니

친구들도 맛있다고 잘 먹는다;;


내가 가자고 해서 왔는데

맛없으면 미안할 뻔했는데!!

다들 정말 맛있다고

잘 왔다고 하니 

기분이 또 좋다~ ㅎㅎㅎㅎ



아메리카노의 컵뚜컹은 하트~~ ㅎㅎ

예쁘다



그리고 내가 기다리던 앤커피!!!!



이디야 콜드블루화이트비엔나랑 비슷하다

달고 부르럽다~!

나는 커피는 당과 카페인충전을 목적으로 먹기 때문에

정말 맛있게 먹었으나

친구들은 궁금하다고 한 입먹고 안 먹더라 ㅋㅋㅋㅋ



음식들과 함께 온 스티커~~

우리 로로 주라며 친구들이 챙겨줬다~~


함께하는 사람이 좋으니

맛있는 음식도 더 맛있고

함께하는 시간도 더 소중하게 느껴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