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정부 녹양동 선운수산 고창 풍천장어


엄마가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장어를 사주셨다ㅎㅎ

여름에는 한 번씩 먹어줘야 한다고~

보양식으로 고창풍천장어를 먹으러 갔다~~



직접 양식한 장어로

자부심이 느껴지는 현수막이 떡~ 걸려있다

주차장에서부터 장어 굽는 냄새가 솔솔~~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고

여유롭게 있어서 좋았다~



1등급 장어!



크기와 상관없이 정량 제공~



셀프구이가 기본이라고 한다

굽는 방법도 적혀있다~



가운데 있는 셀프바~

원하는 만큼 가져와 먹으면 된다



처음 상차림은 해주신다





아이들이 과자 같다며 잘 먹던 장어뼈!



숯불이 들어왔다~

떡을 먼저 떡~하니 올려 놓음 ㅋㅋ



그리고 장어가 나왔다!

엄마가 주문하는 걸 못 들어서 얼만큼인지는 모르나

4마리~~ 엄청크다!



셀프라고 했지만

손수 구워주신다~!!!

정말정말 감사감사하다!!! ㅎㅎ



먼저 두마리를 소금을 착착~



그래도 두마리 남음~ ㅎㅎㅎㅎ

처음에만 구워주시나 했는데!!

마지막까지 다 구워주셨다!!


나중에 포장으로 추가 주문을 했더니

숯을 더 가져와서 그것까지 다시 구워 포장해주셔서

완전 좋았다~!!!

정말 감사합니다~~



착착착 장어가 줄 서고 있다~_<



다익은 장어는 요렇게 철판접시에 올려주신다

식지 않은 장어를 먹을 수 있다!!


마지막까지 배터지게 냠냠냠냠~~!!


여름 보양식 장어 추천~~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