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입생로랑 쿠션 15호&나스 쿠션 남산



디뷰스쿠션을 다 쓰고 새로 사야지~ 하면서 못 사고 있던 중에

생일선물로 들어온 쿠션들~


꺄아~~!!!!!!!!



입생로랑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15호

그리고

나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남산



공효진쿠션으로 유명한 나스쿠션

커버력과 지속력이 좋고 촉촉해서 광이 자르르한~!!


나스쿠션은 출시된지 1년밖에 되지 않았다고 하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인생쿠션으로 뽑는다고 한다



그 중에서도 핫한 남산!!



검은색바탕에 하얀색으로 NARS가 써있는 케이스



케이스와 쿠션 리필이 따로따로 온다

케이스 박스를 뜯으니 요렇게 텅빈 케이스 ㅋㅋㅋ



함께 온 리필박스를 뜯으니 요렇게 리필형이~!!



남산~!!! 뚜둥~ ㅋㅋ



케이스에 쿠션리필을 딸깍~!! 

끼우면 끝~!!!



요 케이스를 별로 마음에 안 들어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나는 그냥 나스케이스스럽다 ㅋㅋㅋ



퍼프는 부드러운 폭신한 느낌



스티커를 뜯으니~ 

핑크베이스의 화사한 남산컬러가 등장~~!!






럭셔리 간지템 입생로랑쿠션~!!!



핑크베이스과 피치베이스가 있는데

나는 피치베이스인 15호



금빛 번쩍한 요 케이스때문에

입생로랑쿠션을 산다는 사람도 있다던데~

과연 그 자태가 번쩍번쩍하다;; ㅋㅋ



케이스부터 럭셔리 간지템이라는 말이 착 달라 붙는다



입생로랑쿠션은 본품 하나로 온다



예쁘다;;; 

그런데 지인이 이야기 하기를

퍼프 손잡이의 금색로고가 

퍼프를 세척하니 지워진다고 한다.;;;

나에게 로고가 지워진 퍼프를 보여주는데....

아.. 정말 안타깝다 ㅠㅠ



얇으면서 쫀쫀(?)한 느낌의 퍼프



입생로랑쿠션 15호






입생로랑쿠션과 나스쿠션을 나란히~~



나스쿠션을 받고 몇 번 사용하던 중에

입생로랑쿠션을 받았다~;;

그래서 나스는 약간의 사용감이 있다 ㅋㅋㅋㅋ



입생로랑 15호는 피치베이스라 

핑크베이스인 나스 남산옆에 있으니 쫌 어두워 보인다



손 등장~ ㅋ



오른쪽으로 나스쿠션 남산을 바르니!!

화사하고 밝아진다



가운데 약간의 경계를 두고

왼쪽에 입생로랑 15호를 발라봤다



입생로랑쿠션 15호는 자연스럽게 발리고

나스쿠션 남산은 쫌 더 화사하게 발린다



약간의 조명을 받아본다ㅋㅋㅋㅋ


나스쿠션은 쓸 때 살짝 터치하듯이 퍼프에 뭍여서 써도 충분하다

아무생각 없이 푹 눌러 사용하면 

쫌 두껍게 발리는 느낌이 든다


입생로랑쿠션은 자연스럽게 발리지만 지속력은 나스보다 떨어진다

하지만 덧발라도 들뜨는 느낌은 없다~


나는 자연스러운 화장을 할때는 입생로랑 15호를

쫌 화사한 화장을 하고 싶을 때는 나스 남산을 사용한다.


주변에서 이야기 할 때나 내가 봤을 때는

나스 남산이 쫌 더 잘 어울리는 편이다

그래서 뱅기타는 언니에게 면세점에서 나스남산 리필형을 부탁했다~

왠지 손이 자주 가서 금방 떨어질 것 같다~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