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뜨거운 여름 피부진정에 좋은 

에이프릴스킨 쿨링스틱



뜨거운 여름~ 

햇볕을 받은 살들이 따끔따끔 난리다~


여름을 대비하여 

올리브영에서 세일을 하길래 샀던

에이프릴스킨의 쿨링스틱!!


여름 내내 빛을 발하던 기특한 아이템이다~



깔끔한 박스~!!

내가 좋아하는 색이다 ㅋㅋㅋ



쿨링스틱

벌레에 물렸을 때

매일 아침 부은 얼굴이 싫을 때

눈에 피로감이 많을 때

운동 전후로 몸에 열이 많을 때

마사지나 팩을 할 때

사용하면 좋다



에이프릴스킨의 쿨링스틱

오래 지속되는 쿨링감

효과적인 테라피

사용하기 편한 그립감을 준다



피로에 지친 피부, 울긋불긋 예민한 피부에 간편한 휴식을 주는 

에이프릴스킨 릴렉싱 쿨링 스틱


사용전에는 온도가 적당한지 확인 해야 하며

냉동실에 얼려 사용 할 경우에는 20분을 넘지 않는 것이 좋다



릴렉싱 쿨링 스틱은 냉장실이나 냉동실에 보관하여 사용하고

사용하기 전에는 온도가 적당한지 확인을 해야하며

필요한 부위에 접촉하여 가볍게 마사지 해준다

마사지를 할 때는 젤이나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더 효과적이다



박스를 오픈하니 나오는 쿨링스틱

귀엽다 ㅎㅎㅎ



쿨링스틱이 올려져 있는 요 플라스틱케이스는 

버리지 말고 쿨링스틱 보관용으로 사용하면 된다



맨들맨들 다리미가 생각나는 모습.;;



나는 냉동실에 넣어놨다 



뜨거운 햇볕에 살이 따끔따끔하여

사용하기 위해 쿨링스틱을 꺼내왔다



오오~~

보기만 해도 차가워 보인다 ㅋㅋㅋ



나는 알로에겔을 뿌려서 사용했다



열감이 가득한 얼굴에 문질문질~

뭔가 맨들맨들 부드럽고 차가운 느낌이고

또 뭔가 중독성이 있다..;;


쿨링스틱은 처음 써봤는데

꽤나 괜찮은 느낌이다~~!!!!


남은 여름도 잘 부탁해~~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