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주 덕정 트램폴린 키즈카페 위바운스



친한 언니가 우울하다고 한다

언니의 인생이야기를 들으며 아이들을 놀릴겸

양주 덕정동의 트램폴린 키즈카페 위바운스를 찾았다


항상 가는 곳이 아닌 새로운 곳에서 놀릴 생각으로 

첫 방문한 위바운스



어른 입장료 3,000원

미취학아동 2시간 10,000원

8세이상 2시간 12,000원

추가 10분당 1,000원


주차는 건물 주차장이 있지만 꽉꽉이다

그래서 길거리에 자리를 잘 찾아서 해야 한다



징검다리 아래로 푹신푹신한 스폰지들이 있다



아이들이 꽤나 여러번 건너다니던 징검다리

이리 왔다 저리 갔다 ㅎㅎ



징검다리놀이 옆으로 아래는 아이들의 놀잇감이 있고

2층으로는 차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이 있고

놀이터가 지하라 그런지 곳곳에 공기청정기가 가동하고 있다



신나게 뛰고 점프하고 떨어져도 아프지는 않은 듯하다



그리고 큰 방방에서는 시간마다 이렇게 조명이 켜지고

스크린에 화면이 나오면서 노래가 나온다

상어가족같은 동요부터 가요까지~



2층에 있는 테이블에서는 모니터로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직원이 키즈카페내에 많았다

아이들이 노는 곳이면 곳곳에 직원들이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었다


카운터 위로도 아이들이 지나다니는 통로가 있다 ㅋㅋ




아이들이 위험하지 않게 오르내리는 계단 앞에서 

직원이 잡아준다



2층 테이블자리 아랫쪽~

장난감들이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어린아이들을 위한 방방과 또 다른 테이블 자리



그리고 또 시간마다 게임을 진행한다

미취학 아이들은 노란 방방에서

초등학교이상의 아이들은 큰 방방에서 

직원이 아이들을 데리고 간단한 게임을 한다



게임이 끝나면 한가해지는 방방 ㅋ



그리고 노란 방방 옆으로 또 다른 테이블 자리



이 곳에서 간단한 간식과 음료 등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

계산은 들어올 때 받은 팔찌로 하고 

나갈 때에 정산을 하면 된다



어른들은 들어올 때 낸 입장료로 음료를 주문 할 수 있다



처음 방문한 곳이라 아이들이 너무나 신나게 놀고

더 놀고 싶다고 해서 1시간을 추가로 놀았다

가격이 착하지는 않지만..

아이들이 즐겁다고 하니 한번쯤은 뭐~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