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디다스 운동화 어드밴티지 블랙&화이트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를 고르는 중에 

발견한 아디다스 어드밴티지~!!!


오오~~~ 

블랙이 마음데 들었지만 화이트가 더 필요해서

나는 화이트로~ 신랑은 블랙으로 초이스으~~





쫌 크게 나와서 나는 220, 신랑은 260으로 

원래 사이즈보다 5미리 작게 샀다~!



예뻐예뻐~!!



블랙도 넘 마음에 든다~~

나도 블랙살껄 그랬나? 라는 생각이 스믈스믈 올라오지만~



화이트도 귀여워~~ ㅋㅋㅋㅋ



나란히 나란히~~ ㅎㅎ



새 신을 신고 전주로 랄라~~ 






우리신랑은 아디다스로 쫘악~~ ㅋㅋㅋ



나는 청바지에 랄라~



사이즈가 220부터 나오는데

사실 220도 살짝 넉넉한 감이 있다 나는..;; ㅠㅠ


그러나~~ 발도 편하고 아무데다 잘 어울리고~~

완전 마음에 들어~~ 캬캬캬



군산 철길마을에서~~

예쁜 신발 신고

우리 꽃길만 걸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급하게 찍었더니 

컨셉은 마음에 드나 사진이 영~~ 별로다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