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심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보틀&보온병&머그컵



라이언이 곰이라고 알고있었다

고구마가 되고 싶은 감자도리처럼

사자가 되고 싶은 곰 정도?

그러다가 라이언이 곰이 아니라 탈모사자라는

슬픈 이야기를 듣고

라이언에게 푹 빠져버렸다!!! 


그런데 맥심에서 카카오프렌즈 한정판이 나왔다;;



꺄아!!!!! 이건 정말 ㅠ 

너무 귀엽다 ㅋㅋㅋ



인터넷으로 보니 29,800원

하지만 카카오는 랜덤으로 온다고 한다

여기저기 찾아보니 홈플러스에서 쿠폰도 주고

원하는 카카오도 찾을 수 있다길래 



가버렸다.;; 홈플러스 ㅋㅋㅋㅋㅋㅋ

때마침 행사중;; ㅋㅋ



함께 즐기니 더 맛있는 맥심커피 

세계에서 엄청 알아주는 바리스타가 

이 맥심커피를 마시고 놀라움을 금치 못하셨다고



목 베게도 함께 따라 붙어 있으니

모카골드는 엄마에게 선물용으로

화이트골드는 내가 마실용으로 선택!!!



후드 목 베개

요거는 사용하면 뒷모습이 어피치 같아 진다고

행사진행하던 언니가 해준 이야기 ㅋㅋㅋ



후드가 있어 주위 시선 걱정을 하지 않고 푹 쉴 수 있다고 

꽤나 매력적인 목베게로다



귀엽기도 하고



넘나 귀여운 어피치 화이트골드



라이언 머그컵으로 골랐다

어피치 모양 뒤로 라이언이 살짝~ ㅎㅎ



꺄아~~ 귀여귀여~!



요렇게 커피와 머그컵이 함께 들어있다






부드러운 화이트골드~

원래 안 먹었는데 회사에 믹스는 화이트골드만 있어서

먹다보니 입맛이 딱 길들여졌다 ㅋㅋ




보틀도 라이언




요렇게 세트~!!




우리 엄마의 취향은 한결같이 모카골드



함께 하면 더 예쁜 모틀과 머그컵



완전 귀엽다~!!

둥둥둥둥 라이언이 떠다닌다





주의사항도 봐주고



냉큼 꺼내니 귀여운 라이언 보틀



아래가 고무로 되어있어

미끄러지지 않아 좋다!!!!

작아보였는데 350ml



디자인도 예쁘고 만족스러운 보틀이다



머그컵은 유리가 포장이 더 꼼꼼하다



컵과 따로 들어있는 피규어



컵을 사용할 때에는 피규어를 제거해야한다



꺄아~~!!!

말이 필요없는 완벽한 내 취향~! ㅋㅋㅋㅋ



그리고 회사에서 구입한 커피속에 들어있던 보온병 ㅋㅋㅋㅋㅋ

다들 하나씩 랜덤뽑기로 나눠가졌다

보온병은 어피치가 더 예뻤지만 라이언이 가지고 싶었는데

꽤 운좋게 라이언을 뽑았다 ㅋㅋㅋㅋ



마음에 들어~~ 캬캬캬캬캬캬


커피야 워낙에 많이 마시니 금방 쑥쑥 줄어든다=_ =

마시던 커피도 다 떨어져가니 합리적인 구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