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주 고읍동 올리앤



파스타를 좋아하는 우리 로로

양주 고읍동 올리앤은 맛도 좋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가끔 한번씩 가게 된다



평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주말보다 한가한 올리앤



주차공간이 넓은 것도 너무나 마음에 드는 것 중 하나!



참 맛있어 보이는 맥주 ㅋㅋㅋ

갈증나는데 시원하게 한 잔 하고 싶다;



올리앤 옆에는 래빗스타노리터가 있다

래빗스타에서는 올리앤의 모든 요리가 가능해서

어린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은 여기서 식사를 하기도 한다



래빗스타는 12시부터 21시까지 운영하고

140cm가 넘는 아이들은  이용할 수 없다



놀이터 안에서는 아이들의 생일파티를 하기도 하고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들이 식사를 하기도 한다



평일 점심시간이라 아무도 없다.;;

우리 로로도 아무도 없으니 심심한지 오늘은 놀지 않겠다며 그냥 식당으로 간다고 ㅋㅋ






오늘은 그냥 식당에서 먹는것에 집중하는 것으로~!



올리앤은 음식도 깔끔하고 맛도 좋다~



음식을 준비하고 나오기를 기대기대~~~



샐러드와 파스타~~

센스있게 함께 가져다 주신 가위도~~

아이들이 많이 오는 음식점이라 그런지 

이야기 하지 않다고 필요한 것들을 함께 준비해주는 모습에 감동이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