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정부 제일시장 홍두깨손칼국수



의정부 시내에 갔다가 늦은 점심으로 무얼 먹을까 

여기저기 기웃기웃 거리며 돌아다니던 중에

어쩌다 보니 제일시장 앞 골목에서 발견한 홍두깨손칼국수~!



가격도 싸지만

점시시간이 지난시간에도 사람이 엄청 많아보여서

들어가보자~!! 하고 들어갔다



여기도 방송을 탄 집이다~! ㅋㅋ



가게 이용법이 벽에 잘 안내되어 있다



신랑은 비냉, 나는 칼국수~

요금은 선불로 지급한다



가게는 테이블이 가깝게 붙어있고

사람이 많아서인지 어수선한 분위기지만

시장느낌이 물씬 풍겨서 재미있다 ㅎㅎ



가게 직원분들도 바쁘시다

주방이 오픈되어 있고

면도 가게에서 만들고 계셨다



김치는 셀프~~~!!






육수와 함께 비냉이 나왔다~



우리 신랑이 좋아하는 비냉~~

맛있다고 냠냠 

순식간에 꿀꺽~! 



나는 칼국수~



매우니 소량만 넣으라는 안내가 있어서

얼마나 매울지 궁금궁금



소심하게 정말 조금만 넣었는데

겁을 먹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덜 매웠다

다음번부터는 팍팍 넣어 먹었다 ㅋㅋㅋㅋ


완전 신세계의 맛이야!!!! 최고야!!!!

라는 맛은 아니지만

오오~~!! 이가격에 이정도면 완전 만족이지!!!!

는 되는 듯 하다


시장의 분위기가 느끼고 싶고

가성비가 좋은 음식이 먹고 싶고

그럴 때 생각날 것 같은 홍두깨손칼국수~!!



칼국수를 먹고 제일시장을 구경했다~!!



추석전에 방문해서인지 

많은 사람들이 시장에 가득하다



다리긴분이 무언가 나눠주길래 우리도 냉큼 달려갔다



전통시장 파우치~!!! ㅎㅎㅎㅎ

신랑과 하나씩 두개를 받았다~~~


오랜만에 전통시장을 구경하니 신기하고 재미있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