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식추천] 통골뱅이찜


 잡아서 살아있을 때에 배송을 보낸다는 싱싱한 통골뱅이를 샀다

어제는 골뱅이탕을 해먹고 남아서 뭘할까하다

오늘은 골뱅이찜을 해보기로~ ㅋㅋㅋ



ㅎㅎㅎ통골뱅이찜



깨끗하게 씻고



바글바글 삶아 살을 쏙쏙 빼냈다



양념장에는 고춧가루와 간장 참기름, 올리고당을 넣고 



냄비에는 콩나물을 깔아주고



길쭉길쭉하게 썬 파와 고추, 양파를 올렸다



다진마늘이 없어서 통마늘을 다져넣고 



주인공 골뱅이를 올려준다



그리고 지글지글 



바글바글 끓이는 동안



소면을 준비했다 ㅋㅋㅋㅋ

난 탄수화물중독자니까 =_ =

밀가루는 특히 좋아하니까 ㅋㅋㅋㅋ



채썬 깻잎과 다진파와 통깨로 마무리!!!



완성~~!!! 

통골뱅이찜!~~!!!



소주안주로 냠냠~~~~>_<


처음해본 음식이지만 성공적!!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