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주 옥정동 슬라임카페  밀키슬라임



날이 추워 아점먹고 뒹글뒹글 낮잠자고 일어나니

슬슬 심심해진다

때마침 친한언니가 딸이랑 슬라임카페를 간다길래

아이들한테 물어보니

뽀뽀는 벌떡 일어나 간다고 하고

로로는 별로인데~ 하더니 

안 가봤으니 한 번 가본다고 따라 나선다



옥정동 중상 대길프라자 6층에 있는 밀키슬라임

대길프라자는 사우나가 있는 건물이다



오오~ 깨끗하고 저번에 갔던 곳보다 파츠도 많아 보인다



밀키슬라임은 

평일 오후 1시~8시

주말/공휴일 오전 11시~오후8시

까지 운영한다

연락처는 010-6647-9396



간단한 카페 이용방법과

슬라임만들기에 도움이 되는 안내사항이 벽에 붙어있다



카운터도 아기자기~



밀키슬라임은 시즌별 제작되는 디자인 라이업이 다르다고 한다

라인업은 매장과 인스타에서 확인 할 수 있다고~



밀키슬라임 슬라임 종류에 따라 가격이다른데

우리 아이들은 모두 버터슬라임 150ml+파츠1통 12,000원



간단한 음료도 팔고 있지만

나는 달달한 커피를 마시고  주문을 하지 않고 있었더니

언니가 나가서 커피를 사다줬다~~캬캬캬캬



테이블에 슬라임만드는 방법이 적혀있고

아이들이 잘 만들지 못하면

직원분이 오셔서 도움을 주신다



밀키슬라임에서는 

안전한 슬라임 재료를 사용하고 있어

안심해도 된다고 한다



계산을 하니 먼저 파츠통에 파츠를 고르면

재료 준비를 테이블에 해주신다고 한다



우리뽀뽀는 크고 알록달록하다 ㅋㅋㅋㅋㅋ

대왕사탕과 파인애플조각도 담았다~



파츠를 골라 자리에 오니 

재료들이 세팅되어 있고

직원분이 오셔서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신다





먼저 물풀을 담고



베이킹소다물을 넣어 섞다가



그다음에는 액티베이터(리뉴)를 넣고 



섞는다~!



ㅎㅎㅎㅎ 

재미있는지 5살 뽀뽀도 열심히 열심히

자기가 하겠다며 슬라임을 스스로 만든다



슬라임이 어느정도 만들어지고



핸드크림을 주셔서 손에 듬뿍 발랐다

요럼 슬라임이 손에 잘 묻지 않는다고 한다



테이블에 만든 슬라임을 놓고



버터슬라임을 만들기 위해 클레이를 넣었다



우아아아아;;;

손이..... 손이...;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로로도 손이.;; ㅋㅋㅋㅋㅋㅋ



한참 조물조물하니 손에 뭍지 않는 버터슬라임이 되었고

우리 뽀뽀는 어느새 파츠 한 통을 다 넣어 버렸다;;;



나중에 추가하는 향과 색, 반짝이들도 많다



요건 가져가서 사용하고 

제자리에 가져다 놓으면 된다



전제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밀키슬라임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간단한 과자와 음료도 팔고있다





둘러보는 사이에 우리 로로는

파란 반짝이를 잔뜩~



한쪽에는 슬라임을 가지고 놀 수 있는

작은 장난감들도 있다



컵 두개를 뽀뽀에게 가져다 줬다



옆을 보더니 아이스크림통도 가져다달래서 가져다 주고



로로도 가져다 달라길래 배달하다....

슬라임에 케첩이 뿌려진 줄..;;;;



우리 뽀뽀가 만들어준 사탕 아이스크림 ㅋㅋ



슬라임에서튜브타고 노는 아가



사람들이 들어오고 나가고~

활기찬 밀키슬라임에서

아이들은 쉬지않고 2시간을 넘게 재미있게 논다



우리 뽀뽀는 반짝이에 푹 빠지고



로로는 엄청난 슬라임풍선을 만들었다~!!

오오오오~~~~~



헐..;; 우리 뽀뽀는 엄청난 작품을 만드는 중이다..;;



색이 참 꾸릿꾸릿..;;

내가 엄청 웃었더니

로로가 한마디 한다

우리가 만족하게 만들었는데 왜 놀리냐고 ..;;;;

미안하다고 참 잘 만들었다고 바로 사과를 했다.;; ㅠㅠ



핸드메이드 수세미도 팔고 있는데

예쁘기도 하고 필요하기도 해서 

요것도 구입했다~



우리 로로의 하얀옷는 난리가 났다.;;

이게 떼어지고 지워질지 걱정이다 ㅠㅠ

슬라임카페를 갈때는 막 입어도 될만한 옷을 입고가야겠다 ㅋㅋㅋ


밀키슬라임은 일하시는 분들도 모두 친절하고

관리도 잘 되고 있고

아이들이 슬라임만 만드는 것이아니라

작은 소품들을 함께 가지고 놀 수 있어서

더 좋았다


나중에 다시 방문할 계획이 벌써 생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