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영장있는 음식점 남양주 언니스(언니S)&양주 리후능이오리쌈밥전문점

 

더운 여름~~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수영장이 많이 생겼지만

데크를 잡고 입장료를 내고 식기와 음식을 싸서 놀러가기에는 쫌 힘이 든다

물론~ 물놀이하기에는 그 곳이 좋지만

너무나 쉬고 싶은 주말에는 약간의 게으름도 필요하다

 

남양주 언니스는 친구가 가족과 함께 갔다가

음식도 괜찮고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좋은 곳이라며

함께 오자며 그 주 주말로 예약을 하고 오겠다고 전화가 왔다

나는 물론 당연히 코올~~!!!

 

언니스는 1부, 2부로 운영하는데

테이블당 5만원 이상의 음식을 먹으면 된다

 

그리고 야외 테이블에서 보이는 야외 수영장

물이 깊지 않아서 더욱 안심이 된다

 

그리고 방방~~

 

실내에도 테이블이 있으나

사람이 많지 않았다

간단한 아이들 간식를 살 수 있고 

카페도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돼지고기도 맛있는 이베리코~!!

우리는 두가족이라 이베리코세트와 능이백숙을 시키고

추가메뉴를 계속 주문해서 먹었다

아이들도 즐겁게 놀고 먹고

어른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남양주 언니스~~!!

 

 

양주에 수영장이 있는 새로운 음식점이 생겼다

리후 능이오리고기쌈밥집

예약을 하고 11시에 방문~~

지하수를 받아 수영장을 운영하는데

사장님께서 수질관리 중이시다

테이블 아래로 흐르는 이 물은

수영장에 새물을 받아 놀고 나서 버릴때 

재활용하는 물이라고 한다

풋살장으로 가는 길~

사장님께서 아이들이 물에서 놀다가 추워하면

여기 풋살장에서 뛰어 놀게 하라고 당부하신다

 

수영장 체크가 끝나자

사장님께서 미끄럼틀에 바람을 넣어주신다

뽀로로와 친구들이 나타났다 ㅎㅎㅎ

 

바람넣는 기계도 있고

샤워실도 있다

샤워실에는 따뜻한 물도 나온다고 한다~!!

기본상~

우리가 시킨 문어해신탕~~!!!

그리고 제주흑돼지모듬

아이들은 먹고 놀고 먹고 또 놀고

어른들은 먹고 또 먹고 또 먹고 ㅋㅋㅋㅋ

11시에 가서 6시까지 

계속 이것저것 시켜먹고 먹이면서

아이들을 신나게 놀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