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주카페 실공장1998&바늘이야기



파주헤이리에 놀러갔다가 들린 카페 실공장1998 그리고 바늘이야기

요즘 참 멋진 카페들이 많지만

정말 특별했던 카페 실공장1998과 1층에 있는 바늘이야기

하지 못하는 뜨개질도 하고 싶어지게 만드는 곳이다!



너무나 매력적인 카페 실공장1998



근처에 가니 바늘이야기라는 글씨가 잘 보여서 냉큼 들어갔다

실공장은 잘 보이지 않아 여기가 맞나.; 했지만 여기가 맞다 ㅎㅎ



1층에 있는 바늘이야기

정말 많은 종류의 뜨개실과 부자재, 소품들을 팔고있다



어마어마하다

정말 다양한 종류의 다양한 색을 가진 실들



뜨개질로 만들었다는게 믿겨지지않는 엄청난 작품들



그리고 자이언트패브릭방석~

요즘 인스타에서 보고 가지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실값만 해도 꽤나 비싸더라 ㅠ



이제 2층에 있는 카페로 고고~

실공장1998


한쪽벽 문을 가운데 두고 양쪽으로 벤치가 있고 곰돌이가 앉아있었는데

분위기가 엄청 좋았다~!! 

근데 사진이 없다.;;  왜지;;;

저녁에 나왔을때는 벤치가 비어있어서

곰돌이들 퇴근했다~~ 하면서 엄청 웃었는데..;; 





카페 안의 분위기도 좋다~



우리는 이 사진을 보고 로로와 뽀뽀에게 우유실타래빙수를 시켜줬다~

맛있옹~~ ㅋㅋ



실공장1998은 갤러리카페

입장료는 없지만 1인1주문을 해야한다



우리는 털실크림모카와 시나몬슈가라떼를 주문하고 

카페를 둘어보았다



바늘이야기에서 구입한 영수증이 있으면

음료가 할인된다~



엄청 귀여운 미니어처음식들이 털실로 만들어져 있다

오오~ 신기해



곳곳에 있는 다양한 작품들~!!



하나하나 너무 귀엽고 예쁘다!



털실국수가 나오고 있따~!! 

ㅋㅋㅋㅋㅋㅋ



하나하나 정성의 손길이 느껴진다



귀여워귀여워~~





나도 뜨개질을 하고 싶다는 욕구가 마구 생기는 중이다



엄청나게엄청나게 두꺼운 실 ㅋㅋ



여기 분위기 무지 좋다

어떤 아기엄마가 여기에 아가를 앉혀놓고 사진을 찍는데

베이비스튜디오 저리가라~ 잘 나온다

아가도 넘 예쁘고 분위기도 멋지고!!



1층 테이블



2층~!!

요 의자 넘 좋다!!



2층에도 많은 자리가 있다



어디 하나 정성스런 손길을 받지 않은 곳이 없다



그러는 중에 나온 우유빙수~!!

달달하니 맛있다~



털실크림모카와 시나몬슈가라떼~!!

달달하니 스트레스가 확~!!! 풀린다~

요렇게 느긋하니 앉아서 뜨개질이나 하면 좋겠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