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대문 빕스 CJ푸드월드점(쌍림동)&뚜레쥬르 본점



빕스 쿠폰이 있어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언니와 중간에서 만나기로 했다

그래서 결정된 곳은 빕스 CJ푸드월드점~!!!


뚜레쥬르 본점도 가보고 싶기도 해서

냉큼 신나게 랄랄라~~ ㅎㅎㅎ



그랑 파티 스테이크를 먹을꺼라고 미리부터 결정해놓고 고고~!!



주차장도 넓고 크다!!! 자리도 많아서 주차도 편하고~!!

빕스를 이용하면 4시간이 무료~!!



빕스는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게 포장 된 메뉴들도 소개되고 있다.



CJ직원들은 사원증을 대고 식사가 가능한 것 같다.;;

CJ직원들이 괜히 부러워지는;

옆에 올리브영에도 할인가 아래 써있는 임직원가가 정말 혹한다ㅋㅋㅋ



언니를 기다리며 여기 저리 두리버두리번 기다리는 중



빕스 투고 ㅎㅎ



언니와 함께 들어오니 자리를 안내해주고

우리 뽀뽀앞은 크레용와 함께 세팅해준다~

우리 뽀뽀는 또 신이 났다~



빕스에서 할인이 가능한 다양한 카드들~

쿠폰을 사용하고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미리 생각했던 그랑파티스테이크세트와 로로와 뽀뽀 샐러드바를 주문하고



먹으러 샐러드바로 출동~!!



쌍림동 빕스 CJ푸드월드점은 샐러드바가 크지는 않지만

사람이 많이 와서 그런지 음식이 신선하고

음식이 떨어지지 않게 준비도 잘 되고 있어서 좋았다






미리 준비되어 있는 샐러드도 있고



요렇게 테블릿으로 원하는 샐러드를 주문할 수 있다



간단하게 나만의 샐러드를 



그리고 앞에 준비된 내가 좋아하는 할라피뇨와 방울토마토~ 그리고 통아몬드도 담아왔다



오늘은 연어를 엄청 먹었다

훈제연어, 연어샐러드, 통연어구이 ~ 



가리비와 그라탕도 냠냠



레드핫연어장에 밥을 비벼먹으면 맛있다길래

요것도 한 그릇



우리 로로는 쌀국수를 먹는다 해서 한그릇

나는 우동을 한그릇 




이것저것 신나게 열심히 먹는다 






내가 좋아하는 티라미슈도 가득



그리고 마카롱~!!

원하는데로 만들어 먹는 마카롱~~



그리고 아이스크림과 커피~ 음료코너

우리 로로는 빙수얼음에 홍시를 넣고 

홍시빙수를 만들었다고;;; 



그랑파티스테이크

키조개위에 치즈는 테이블에 가지고 와서 뿌려주는데

먹음직스럽다~



계산하면 주차권에 도장도 딱 찍어준다



사람들이 가득했던 곳이 이제 한가해졌다



뚜레쥬르에서 빵을 살꺼라고

동네뚜레쥬르에 없는 빵들을 잔뜩 기대하고 올라왔는데...



헐... 빵이 다 빠졌다 ㅠㅠ



배고파서 빵구경도 안하고 바로 빕스로 갔더니



남아있는 빵 중에서 로로와 뽀뽀 하나씩 골라 사들고 빠이빠이!

다시 올꺼야!!! 여기는 ㅠㅠ

먼저 일찍 들려야 하는 곳으로 등록!!



여기까지 왔으니 잠시 밖에나와서 거인과 사진을 찍고

이제 집으로 고고~~!!!


오늘도 맛있는 외출~~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