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 핫하다는 레몬딜버터~
고거 나도 함 만들어보자
을마나 맛있길래 너도나도 만드는지ㅎㅎ

레몬껍질 갈고 딜 다지고

버터넣어 섞어섞어

돌돌말아서 냉동실에 쏙~
넣으면 끝
완전 쉽다~~

설거지가 쫌 거시기하지만

난 숙련된 주부?ㅋㅋ
베이킹소다로 문질문질해서 가뿐하게 해결

괜히 와인을 따야할 것 같은 느낌에
숨겨왔던 아니 아껴둔 파스쿠아 스윗로제를..
갑자스런 미니멀홈파티 느낌ㅋㅋ
잠봉뵈르만드려고 준비해둔 잠봉과 바게트
소고기랑 새우도 굽고
크레커와 치즈까지ㅎㅎ

아이고 예쁘다~~
나의 스윗로제ㅋㅋ
스파클링이 있는 달달하지만 달달하기만 하지는 않는;;
살짝 도수가 느껴지는 와인
홀짝홀짝 마시다보면 알딸딸해지는 맛있는 와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