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가정식 맛집 민락동 골목식당

(딱새우와 스키야끼)



얼마전 회사언니가 황금연휴 제주도를 간다고 항공권을 예약했다~

이런저런 제주도 이야기 끝에

내가 "딱새우 맛있는데~~ 먹고싶다~~!!!" 라고 했더니

회사언니가 민락동에 딱새우 맛집이 있다고 한다!!


계약에 치이고, 계획서에 치이고~

여기저기 정신없이 치이고 치이던 이번 주~

회사 언니들과 함께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바로바로 그 골목식당에서~!!!! ㅋㅋㅋㅋ


티맵에서 골목식당을 찍으면 검색 안 됨;;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 136


그래서 나는 주소로 길찾기 ㅋㅋㅋ



퇴근하고 바람같이 날아갔다~!

금요일 5시 35분~!!! 

가게 앞 주차자리도 비워있고 가게도 아직 오픈 전~ ㅋㅋㅋ



요렇게 문 앞에 마련된 종이에 이름과 인원수를 적으면 된다~!

오픈하는 6시에 그 자리에 없으면 끝!!

우리는 1번 ㅋㅋㅋㅋ

우리 이름 적고 나니 금방 사람들이 줄지어 온다~




6시 정각~! 우리는 1번으로 들어갔다 ㅋㅋㅋㅋ

우리 뒤로 이미 7번까지 꽉 차있다;


그 뒤의 사람들은 핸드폰번호를 적어놓고 가면

자리가 날 때 연락을 준다고 한다

우리가 먹는 중에도 꽤나 많은 사람들이

예약을 하고 갔다~~!






가게 내부가 참 분위기 있다~!!

내취향이야~!! ㅋㅋㅋㅋ



화장실도 깔끔~!



우리는 딱새우사시미와 스키야끼

그리고 꿀유자사와, 자몽사와 주문!



물은 셀프~~!

깨알같이 꾸며진 장식들~!






그리고 금방 딱새우사시미가 나왔다~!!!

꺄아~~!!!



사시미와 함께 테이블세팅이 순식간에~~!!

간장까지 맛있어~~!! ㅋㅋㅋ



딱새우사시미는 이렇게

딱새우에 간장을 찍어놓고

와사비와 무순을 올려서 먹으라고 한다~

이유는 그냥 막 먹으면 너무 빨리 먹기때문이라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바로 나온 스키야끼!!!!



한 입크기로 샤브샤브고기보다는 약간 도톰한 두깨의 고기!!

보기만해도 살살녹아~ ㅋㅋㅋ



야채는 익으면 이렇게 잘라주신다~



우리는 이걸 국물까지 싹싹먹고

국물을 리필하고 야채를 추가하여 또 싹싹먹고

우동사리를 추가하여 남김없이 먹음 ㅋㅋㅋ



꿀유자사와!!

요거요거 넘넘 맛있다~!!!

나는 차를 가져와서 입술에만 살짝!!

음료수 같아서 꿀꺽꿀꺽 마실 뻔..;



ㅋㅋㅋㅋㅋ 자몽사와는 요렇게

자몽반개가 따로 나온다

손수짜서 술에 섞어 먹어야함!

번거롭긴 하지만

요것도 꿀맛~~!!!!!

꺄아~~!! 차는 왜 가져온거야~!


담에 신랑이랑 차 없이 와야해~~!!!!



딱새우사시미는 다 먹고나면

머리를 요렇게 튀겨주신다

다 먹어도 되지만

딱딱해서 못 먹는 부위는 버리면 된다~!!!


일본가정식 맛집 민락동 골목식당~~!

정말 맛있다!!


다음에 신랑데리고 또 와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