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포천 맛집 밀천지 칼국수&버섯전골



신랑 친구가족들과 함께 포천으로 나들이를 다녀오는 길

점심을 먹을 곳으로 신랑친구가 밀천지 칼국수&버섯전골을 추천했다


우리는 놀이터가 있다는 얘기에 콜~!!!



골목길 같은 길로 들어가길래 여기가 맞나? 하면서 올라가는데

앞에 보이는 현수막!!

우리처럼 긴가민가 하는 사람이 꽤 있는 듯 하다 ㅎㅎ



현수막의 화살표를 따라 좌회전을 하니 보인다~

밀천지!




건물 옆으로 있는 주차장~!!



차를 주차하고 입구로 고고~~!!!




오오오오오~~!!!

입구 앞으로 있는 놀이터!

이야~ 좋다~!! ㅎㅎㅎ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아기자기한 가게 내부의 모습이 보인다





밥은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메뉴는 천지칼국수와 버섯전골

사이드로 왕만두와 메밀전병이 있다

버섯전골은 들깨맛과 얼큰한맛 중에 선택이 가능!



꺄아~

배가 고프니 다 맛있어 보여 ㅋㅋㅋ



TV에도 나왔던 집~! ㅋㅋㅋ

요즘에는 너무 많지만 그래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ㅎㅎ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깨끗하다



그리고 실내에도 있는 놀이터!!

오예오예~~!!!




가게 곳곳에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들~!!






유리물병도 이쁨~! ㅎㅎ




드디어 반찬 나옴~!! ㅋㅋㅋ

우리는 아이들이 먹을 천지칼국수 1개,

맛보기용 메밀전병은 2개,

버섯전골을 들깨맛과 얼큰한맛 두개~ ㅋㅋㅋㅋ



밥을 먼저 떠온다~!! 

고슬고슬 맛있는 밥 ㅎㅎㅎ



먼저 나온 메밀전병도 냠냠~~

매콤한 김치소와 바삭한 메밀부침 어울어져 맛있다~!



그리고 천지칼국수!!

맛스럽게 올려진 고명과 진해보이는 국물!

먹음직스러운 비쥬얼만큼 맛있는 칼국수~



그리고 나왔다~!! 얼큰 버섯전골~!!!

우아우아 푸짐한 버섯들과 만두!!! 

비쥬얼 대박!! ㅋㅋ

종류별로 들어있는 버섯들~~!!

꺄아~~!! 먹고 싶어~ ㅋㅋ



우아하게 따라나온 고기와 노루궁뎅이버섯!





침이 고인다ㅎㅎ



직원분이 오셔서 버섯을 먹기좋게 정리해주신다~ ㅎㅎ



노루궁뎅이 버섯부터 한 입~!! 맛있옹~~//



요거는 들깨맛 ㅋㅋ




들깨맛은 고소하니 아이들과 먹기 좋고

얼큰한 맛은 칼칼하니 속풀기 좋고~ ㅎㅎㅎㅎㅎ


바닥까지 싹싹 먹은 맛있는 버섯 전골~~


또 먹고 싶당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