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월서부시장 가나닭강정


영월서부시장 미탄집에서 메밀전병과 메밀부치미 

그리고 올챙이국수를 뚝딱 해치우고 

선물용으로 현지특산물(?) 가나닭강정을 사러 갔다 ㅋㅋㅋㅋ



시장 초입에 백종원의3대천왕에 나온 닭강정집이 있는데

영월 현지 사람들은 그 곳 보다 가나닭강정에서 더 많이 먹는다고 한다.

그래서 나도 가나닭강정으로 고고~



여기도 엄청나게 쌓여있는 박스들.;;



가게 안에서는 작업이 진행중이다 ㅋㅋㅋ



맛은 순한맛과 매운맛!

그리고 사이즈는 소중대에서 고를 수 있다

나는 선물용 1박스와 가족용 1박스~!



ㅎㅎㅎㅎ 착한가격

속초에서 먹었던 만석닭강정보다는 싼듯



차에는 닭강정향을 듬뿍 뿌리며

무사히 집까지 도착 ㅋㅋㅋ



선물받은 분도 맛있다고 매우 좋아하셨던 가나닭강정


매콤하고 바삭하면서 땅콩의 고소함도~!

식어도 맛있는 닭강정~~!!!!

열심히 냠냠~!! 맥주도 꿀꺽~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