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큰하고 칼칼한 

장흥 섬진강메기매운탕



얼큰하고 칼칼한 음식을 좋아하는 나~~!!!!

신랑친구가 매운탕 맛있는 집을 안다고 하길래

냉큼!! 바로!!! 먹으러가자~~~!!! 가 됐다 ㅋㅋㅋㅋㅋㅋ


매운 음식을 못 먹는 아가들을 위해

매운탕집 앞에 있는 편의점에서 김을 사서

어른들을 위한 식사를 하러 고고고고~~!!!!


그런데 먹다보니 매운탕 안에 있는 메기는

부드럽고 맵지 않아서 아이들도 잘 먹는다 ㅎㅎ


그래도 아이들을 위한 김은 필수~ ㅋㅋ



장흥에 있는 섬진강 메기매운탕~!!



들어가니 주차장에 차가 꽉꽉이다~~;;;

헐헐헐~~!!!


점점 기대가 된다~~

빨리 먹고 싶어~~ 으흐흐흐흐



주차장 너머에 커피 마시는 공간도 있는 듯하다

나무 사이로 사람들이 얼핏얼핏 보인다 ㅋ



그리고 요렇게~

주차장 가운데에는 커다란 나무와 꼬마의자들~!!

우리는 밥먹고 나와서 파란 의자에 앉아 수다 한마당을~ ㅋㅋ



자자~~ 어여어여 들어가 봅시다요~



밖에 차들의 어수선함에 비해 들어가는 입구는 꽤나 여유롭다 ㅋㅋ






그리고 그 곳에 가득한 메기들..;;;;

헐.;; 정말 징그럽게 많다 ㅠ



우리는 바로 먹으러 들어가는데

한쪽에 있는 대기판..;;

인원수와 이름을 쓰는 듯



신발을 봉투에 담아서 들어가라고 하지만

우리는 그냥 신발장에 넣고 들어갔다



이야아..;;; 안에 들어가 보니

사람이 정말 진짜루 많다.;

정신이 하나도 없음 ㅋㅋㅋ

그러나 먹기 시작하면 먹는데 정신팔려서 모름.;;



메뉴는 깔끔하게 메운탕~!

한테이블에 매운탕 하나는 올려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어른4명, 아이3명이지만 

중짜리 2개를 먹기에는 너무 많다고 하여

테이블 하나만 잡고 대로 시켰다~

(정말 잘했다.;; 양이 많음)



상이 차려지고 있다~ ㅎㅎ






그리고 나온 미나리 한 바구니.;;;

정말로 얼마나 큰 바구니에 들어있는지;;

대박대박 ㅋㅋㅋㅋ

미나리를 이렇게 많이 주는 매운탕집은 처음이다



기본반찬이 차려졌다



그리고 나온 메기매운탕~~!!

꺄아~~!!!!!!!



바글바글 끓으면

바구니에 있는 미나리를 살짝 데쳐서 먹는다~

메기는 부드럽고 

국물은 얼큰 칼칼하고~~

정말 너무나 잘 어울린다 ㅋㅋㅋ



미나리는 계속 데쳐서 먹고

메기도 냠냠 먹고~

그러다 보면 수제비를 넣어준다


너무나도 배가 부르지만

국물을 먹으면 밥이 들어가고

그러고 나면 수제비가 들어가고 ㅠ

미나리를 먹고 메기를 먹고..;;

정말 배부르게 잘 먹고 왔다~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