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색다른 분위기&맛있는 커피

옥정동 쨈스커피



작년부터 친구가 옥정동에 분위기도 좋으면서

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는 그런 카페가 있다며

아이들과 함께 가도 좋을 것 같다고 했었다


근데 기회가 없어서 못 가던 중에

너무 힘든 어느 날 오후,

회사에 몇 시간 외출을 올리고

신랑과 함께 점심을 먹고 커피를 마시기로 했다


기분 전환이 필요한 날이다 ㅋㅋㅋㅋ



숨었는데 용케 찾았다 ㅋㅋㅋㅋㅋ



분위기가 색다른 잼스커피!



ㅋㅋㅋㅋ 가게 앞에도 있다~~

월요일은 휴무이다~~!



아이들이 놀만한 작은 마당도 있다~



파란건물에 출입문이 있다~



빨간 건물은 화장실~ ㅋㅋ



색다른 분위기에 기대감 업업~~!!!





티맵쨈스커피를 검색해도 나오지만

주소로 검색해도 된다

양주시 옥정동 791-3

(독바위로 300번길 36)

글씨를 참 마음에 든다.;;

나는 악필이라 ㅠㅁㅠ



꺄아~~~

맛있어 보이는 게 너무 많다 ㅠ

그러나 나는 너무 배가 불러서 못 먹었어!!!!!



먹어주러 다시 올테니 기다리거라~ ㅋㅋㅋ



카페에서 옷도 팔고 있다~!



신랑이 주문을 하고 계산하는 동안

나는 카페구경에 나섰다



요기는 1층~ 노란건물 안쪽이다

한쪽에 손님들이 계셔서 조심스럽게 ㅋㅋㅋ






커다란 곰돌이고 한가로이

오후타임을 즐기고 있다~



우리는 2층에 자리를 잡았다~



밖에도 자리가 있다.

멀리 아파트 공사가 한창이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반대쪽으로는 분위기가 좋지만

바람이 불어 안으로 들어왔다~



커다란 창도 참 마음에 든다~!



우리신랑이 감동받은 명언

"우린다빚쟁이들이네"

ㅋㅋㅋㅋㅋㅋㅋ



쨈스커피 방명록도 있다~

가져가도 사람이 있나부다..;;;






나도 소심하게 한 줄 적어본다.



그러는 사이 신랑이 커피가 나왔다고 부른다~



나는 달달하고 부드러운 바닐라라떼~!

신랑은 아메리카노 ㅋㅋㅋ



사랑스러운 커피를 보니 한결마음이 풀린다.



회사로 돌아가기 싫은 오늘~

그래도 이 잠깐의 외출은 기분전환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