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풍경이 멋진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3월 말에 개장한 마장호수 출렁다리~!

멋진 풍경과 산책로가 딱 엄마의 취향인 듯 하여!

엄마를 모시고 고고~~!!!!


퇴근을 하고 슝슝 출발~~!!!



주차장에 있는 카페~~!! 

산책중에 화장실 가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아

뽀뽀와 로로 화장실 먼저 들렸다 ㅋㅋㅋ



ㅎㅎㅎ 마장저수지가 마장호수가 되었다~!



주차장 한 쪽에 있는 또 하나의 화장실~!

없었던 것 같은데..; 새로 생긴듯~



마장호수 안내도~!



그리고 파주 종합관광안내도~!



마장호수에는 애완견 목줄착용시 가능함



우리는 흔들다리쪽으로 시작하여 산책하기로 했다



출발하면 금방  보이는 전망대 ㅋㅋ






흔들다리는 오전 9시~ 오후 6시까지 출입 가능



물위에 있는 흔들다리로는 제일 길다고 한다~



중간에는 유리..;; 덜덜..;;;



오호~ 이벤트도 진행 중~ ㅋㅋㅋ



우리는 내려가서 데크산책로를 돌기고 했다~



해 질 녘 호수가 참 멋지다!



앗~ 못 보던 곳 발견~!!

나중에 오리배를 하나? 보트타기를 하나? 궁금해하며 다가갔다!

근데 해양경찰청지정 면제교육장이라고 한다 ㅋㅋㅋㅋ






중간중간 벤치도 있다~!

쉬엄쉬엄~

그러나 우리 로로는 이미 할머니와 저~~~~만치 가서 보이지도 않는다.;;



해가 지면서 점점 더 멋있어지는 호수






간단한 운동기구도 몇 개 ~



오리도 놀고있다~ 



캠핑장도 생기나? 



엄마가 정말정말 즐거워했던 마장호수~!!!

멋진 풍경과 시원한 바람~

기분 전환도 되고 행복했던 나들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