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월 가볼만한 곳 선돌

&평창휴게소 소떡소떡



영월에 메밀전병과 메밀부침이가 맛있다고 하여 먹으러 가기로 했다~

가는 길에 너무 배가 고파서 평창휴게소에 들려 요즘 핫하다는 소떡소떡을 먹음!



크아아아아!!!

요거 정말 맛있다!!!!!

튀겨서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떡

뽀독뽀독한 소시지!!!!

그리고 매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순식간에 해치움~!! ㅋㅋㅋㅋ


이제 배가 부르니 편한 여유롭게 다시 영월으로 출발~!!



영월 서부시장에 가는 길에 보인 간판~!

무작정 주차장으로 들어갔다;;

추적추적 비가 내려 모자를 뒤집어쓰고 

뭔가 궁금하여 걸어본다!



국가지정문화재 명승 제76호 선돌!

신선암이라고도 불린다


학생들을 이끌고 오신 선생님께서 마이크로 선돌과

주변 환경에 대해 설명을 해주시길래

우리고 귀동냥으로 설명을 들었다~

공부는 정말 끊이없이 해야하는 듯 ㅋㅋㅋ

꽤나 재미있어서 끝까지 들었다..;;



안개가 자욱하여 잘 보이지는 않지만

그 나름의 운치가 더해진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려오는 길~

비가 와도 데크길이라 중간중간 진흙만 조심하면 꽤 다닐만 하다~


영월은 언제와도 멋진 풍경에 감탄이 절로 나온다

오늘은 먹기위해 잠시 스쳐지나가면 들렸지만

다음에는 영월을 제대로 즐기러 와야겠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