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동진 썬크루즈리조트(신관) 풀빌라 테라스 오션뷰



정동진에 가면 항상 눈에 들어오던 썬크루즈호텔~!

호텔은 리모델링에 들어가고

썬크루즈리조트 신관 풀빌라 테라스 오션뷰에서 숙박을 했다~


정말정말 너무나 만족하고 좋았던 썬크루즈리조트 풀빌라 테라스!!!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50-156



퇴근후에 달려가니 8시가 다 되었다;;

깜깜;; 그러나!! 너무나 기대되는 모습이다!!!

요기 리조트 넘 좋을 것 같아!!!!!

꺄아~~!!!



해변과도 가깝고 조명이 켜져 너무나 멋지다!!!



열심히 로비로 가면서도 감탄감탄~ ㅋㅋㅋ



리조트 바로 앞에 있는 해변가~!



저 파라솔도 너무나 마음에 든다!!!

저 파라솔 하나만으로도 괜히 이국적인 느낌 ㅋㅋㅋㅋ



여기저기 구경하다 로비 문 앞에서도 예쁘다고 쫑알쫑알 ㅋㅋㅋ



드디어 체크인~!!



그리고 너무나 멋진 로비!!





인테리어 정말 ~!!! 마음에 든다 ㅋㅋㅋㅋ



정동진답게 로비에는 내일의 일출시간을 알려준다



카드는 인원수만큼 등록해준다

요 카드가 있어야 게이트로 들어갈 수 있고

엘리베이터 버튼도 누를 수 있고

방에도 들어갈 수 있다~!!






함께 받은 리조트 이용팁~!



드디어 룸으로 고고~~!!



투숙객만 들어갈 수 있는 게이트

카드키로 들어가는데

한 번에 한 사람씩!!!

그래서 각자의 카드키를 꼭 들고 다녀야 한다



투숙객은 조식 30% 할인



그리고 우리는 이용을 못 했지만

요트 일반투어도 무료라고 한다~~!!!!

아!!! 못해서 넘 아쉽 ㅠㅠ




깨끗하고 깔끔한 복도








그리고!!!!!

꺄아~!!! 소리가 절로 나오는 룸!!!!!



커다란 침대가 2개!!!



넓은 쇼파도~!



그리고 욕조~~!!! 

어머나!! 세상에 너무 좋다!!!!



그리고 한 쪽으로 잘 정돈 되어있는 살림들!!



정말 깔끔~!!



캡슐과 캡슐머신도!!

차도 오설록!!



미니바의 모든 음료도 무료!!



전자렌지와 하이라이트!

그리고 아래쪽으로 냉장고가 하나 더 있다!!


그러나 식기는 없음!!!






가운도 깨끗하게



그리고 센스있게 우산도 있다~!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모습!!



테라스도 넓다!!!

파도소리를 들으면서 맥주 한 잔 ㅋㅋㅋㅋㅋ



수건도 많고!!

넓다!!! 체중계도 있음 ㅋㅋㅋㅋ



샤워실도 깨끗



꺄아~~ 

워시와 샴푸도 롯데호텔에 있는 브랜드ㅋㅋㅋ



아침에도 일어나서 아름다운 경치에 흠뻑 취해본다




여기 넘넘넘 마음에 든다!! ㅋㅋㅋㅋ

또 올꺼야~!!! 또 올꺼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