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주 한옥펜션추천 청공한옥스테이



여행에 있어 정말 중요한 숙박~!!!

그래도 경주로 가는데~! 한옥펜션으로 가야지!!라는 생각에

사진으로 보고 혹 해서 예약한 청공한옥!!


만족만족~!!! ㅎㅎㅎㅎ



단아한 대문 ㅋㅋㅋ



대문을 지나오면 주차장이 나온다!



대문 안으로 들어오면

너무나 멋진 마당!!! 꺄아~!!!



마당에는 해충퇴치기를 설치하고 계셨다~~ ㅎㅎ



정말정말 맘에 드는 마당~

나무 하나, 소품 하나 

정성스런 손길을 받고 있다는 느낌이 가득하다





너무나 예쁘고 멋진 마당에

여행의 즐거움도 한 층 더 물오른다 ㅎㅎ



여유롭고 평화로운 마음이 가득해진다



안내실로 가니 친전하게 맞이해주신다



자판기와 전자렌지도 있고



마당에서 놀 수 있는 전통놀이들고 

깨끗하게 준비되어 있다






우리는 4인 패밀리룸 진흥~!



신발장에는 색색의 고무신이~ ㅎㅎㅎ



문을 열어보니 깔끔한 내부~!!!

이불 방향을 바꾸고 추가로 옆에 더 깔고

우리 4명이 굴러다니면서 자기에 충분한 크기의 방이다!!




화장실 문~ ㅎㅎ



에어컨도~ 깔끔깨끗!



한쪽에는 포트와 차가 준비되어 있다



티비와 근처 먹거리들이 소개되어 있는 안내책



필요한 물품들도 아쉬움없이 잘 정돈되어 있다





화장실도 깨끗깨끗~!!



미니냉장고에는 물도~!!!



동궁과 월지에서 야경을 보고 왔는데!!

여기 청공한옥의 밤도 참으로 멋지구나아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