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운 여름 신나는 물놀이~ 

양주 옥정중앙공원 물놀이터 아쿠아가든



옥정중앙공원에 마실 나갔다가

물놀이터를 봤었다~


이제 물도 나올텐데 한 번 가볼까~ 싶어 아이들과 함께 출발~~!!!


토요일 오후~ 잠깐 놀다 올 생각에

그냥 여벌옷만 가지고 고고슁~




아쿠아가든이라고 표시 되어있는 곳이 오늘의 목적지!!



지난주에 시범운영을 하고 

이제 정식운영중이다



아쿠아가든은

미끄럼틀이 있는 물놀이터와 조금 다른

분수가 있는 물놀이터다~



가까운 곳에 화장실이 있다~!

사용하는 분들이 모두 깨끗하게 잘 사용해서

계속 잘 관리가 되었으면 좋겠다~



파라솔테이블 자리는 이미 만석~~

한쪽의 그늘 아래에서 어른들이 아이들을 보고 있다



테이블 없는 자리도 그늘막들이 줄 서 있다~



우리 로로~

다음에는 우리도 저렇게 다 준비해서 오자고 한다~ ㅋㅋㅋ



아쿠아가든의 입구는 요기 하나~


수질관리를 위해서

신발은 벗고 들어가야 한다~


가끔 아쿠아슈즈를 신고 물놀이도 하고 

바깥도 돌아다니는 아이들이 있었는데

그것도 당연히 안 된다~






새로운 형태의 물놀이터~

꽤나 넓은 공간에 아이들이 신났다~



계단이 많아 약간 불안불안 한데

아이들은 잘 뛰어 논다 ㅎㅎ



물높이가 발목부터 무릎까지 다양하다


자원봉사를 오신 분이 수질관리를 위해 힘쓰고 계셨다.


뜨거운 날씨에 우리아이들이 들어가서 노는 공간에

깨끗한 환경을 위해 힘써 주심이 참 감사했다.


돌아오는 길 곳곳에

먹다 남은 음식들과 쓰레기들이 보였다.

자신이 놀던 자리는 깨끗하게 치우고 돌아갔으면 좋겠다~~~!!!


옥정물놀이터 아쿠아가든~!

꽤나 마음에 들었다~~


다음에는 로로의 말처럼 놀기위한 준비를 잘 하고 가야겠다~~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