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주 맛집 돈까스클럽 본점


몇 년전에 우연히 지나가던 길에서 본 돈까스클럽 본점

헉.;; 돈까스클럽 본점이 여기야??라며 신기해하며

가끔씩 방문하게 되었다


주차장도 크고 내부도 넓어서 고민없이 갈 수 있는 곳~!!

벌써 다녀온지 두어 달은 된 것 같다 ㅠㅠ



세트로도 판매되고 있다~



저녁이 되어 조명이 켜지면 쫌 더 멋져지는 돈까스클럽본점



들어가는 입구도 멋지다~~



여러가지 메뉴들~



안으로 들어오면 대기석도 있다



많은 상을 받고 매스컴에도 나온 돈까스클럽 ㅎㅎ



내부 인테리어도 외관의 느낌과 비슷하다






돈까스클럽 양조장에서 직접 제조했다는 수제맥주!!!



돈까스클럽 와이파이 가능~~ ㅎㅎ



나오면서 후식으로 먹은 젤라또~

맛있다~~!!



메뉴 정독후에 스테이크피자, 쫄면돈까스, 모짜렐라치즈돈까스를 주문~!!



그리고 맥주가 2+1이라길래 맥주도 함께 주문했다






넘넘 맛있었던 스테이크피자와 돈까스~~!!



그리고 시원한 맥주~ 캬캬

세개가 다 다른맛 ㅋㅋ



젤라또를 사들고 나와 먹으면서 산책을 하는데.;;

모기가 많아서 후퇴후퇴~~ ㅎㅎㅎ


재미있게 놀고 맛있게 먹은 신나는 하루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