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사우나&스파 찜질방



찜질방을 좋아하긴 하지만!

강릉까지 와서 찜질방에 갈 줄은 몰랐다!!


그러나 안 갔을면 후회할 뻔!!


완전완전 너무너무 진짜 마음에 쏙 드는 세인트존스호텔의 찜질방 ㅋㅋㅋㅋ


브루어스하우스 바로 옆에 있다~


우리는 체크인하면서 받은 스파이용권 2장이 있어

로로와 뽀뽀만 투숙객할인을 받아 구매하여 이용했다


아침부터 스파에 들어가려는 사람이 꽤 있는 편~~


투숙중에는 할인이 되니

체크아웃전에 이용하면 좋다~~






결제를 하고 들어가서 

키와 찜질복 수건을 받고 신발장에 신발을 넣으면 된다.

그리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위로 슝슝~~



맨발로 엘레베이터를 타는 낯선느낌 ㅋㅋㅋㅋㅋ

그런데 발에 무언가 밟히는 느낌도 없다~






찜질방의 첫 느낌?

우와우와~~~!!!!! 완전 좋다 좋다~~!!!

이건 말이 필요없어~~ ㅋㅋㅋㅋ



깨끗한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컬러감있는 빈백들~

로로와 신랑은 빈백에 날아가다 충돌하여

로로의 발에는 영광의 상처가..;; ㅋ





미니미한 오락실 게임기들

옷장키로 결제가 가능~~

나갈때 정산하면 된다~



어른들을 위한 안마의자~






그리고!!

내가 가장 좋아했던 감동적인 자리~~~

빈백에 누워 솔숲과 바다를 볼 수 있는 바로 이 자리~~!!!



진짜 최고의 자리~~!!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찜질방에 꼭 가봐야하는 이유 중 하나~!!

강문해변의 솔숲이 너무나 멋진 이 곳~ ㅋㅋ



그리고 아이들이 신나게 뛰놀던 놀이터~~






깨끗하고 깔끔하고 이뻤던 찜질방 내부~~~

인테리어가 멋짐~



곧 네일샵도 들어오나 보다~



찜질방 내부에 헬스장~

운동화 대여도 유료로 가능~



푸드코트는 10시부터 오픈~



꽤나 큰 규모로 깨끗하고 정돈 된 느낌~



릴렉스존도 아직 오픈 전~



6층 카페는 아직 공사 중이다~~


강릉세인트존스호텔리조트에서 숙박을 한다면

사우나&스파 찜질방을 이용하는 것도 좋다~


너무나 나른하여 더 쉬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다음 일정때문에 나와야했다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