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주 초록캠핑장(수영장&방방)


230평이나 되는 커다란 수영장으로 유명한 양주 초록캠핑장


그냥 하루 수영장에서 놀다 오기만 했는데

이번에는 캠핑을 갔다



수영장만 이용할 수도 있는데 대인,소인 10,000원이고

캠핑을 하는 사람은 수영장 입장료가 5,000원이다



매점에서 이것저것 팔고 있으나

배달음식을 시키고 싶다고 하니

책자를 보여주시면서 주문도 해주신다~

우리는 네네치킨에서 치킨을 시켜먹었다 ㅋㅋ



매점 건너편으로 방방이도 있다



매점앞에 있는 평상들



그리고 매점 건물에 있는 화장실과 샤워실

수영장만 이용하는 사람들은 이 곳을 사용하면 된다



수영장은 8월 31일까지 운영하는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수영장 앞에서 평상이 있는데

평상은 대여료를 내고 빌리면 된다

여기서 취사도 가능! 

어른들은 여기서 고기를 굽고 

아이들은 물놀이 삼매경~ 



정말 큰~~ 수영장이다

뜨거워서 물에 퐁당 들어가 놀고싶다~





수영장을 따라 들어가면 캠핑장이 보인다



안에는 작은 연못도 있다

조경에 꽤 많이 신경을 쓰신 것 같다



한 쪽으로 아파트들이 보이지만

멋진 자연도 함께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캠핑장 안에 있는 개수대와 화장실


사이트는 꽤 많아 보이는데

여자화장실에 칸이 달랑 2개밖에 없었다


이 곳에서 정말 아쉬웠던 점이 이 화장실이었다;; ㅠ



사이트 사이에 있는 이 돌기둥에는 해먹 설치가 가능하다

해먹이 있어도 설치가 가능한 캠핑장이 별로 없어

사용을 못하고 있었는데

그냥 바로 설치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사이트 끝에 있던 놀이터~~!


처음에 주인아저씨의 말투때문에 

왜 이렇게 불친절하지; 라고 생각하며

무섭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그냥 원래 그런 말투이신 듯 하다

행동은 친절하신데 말투는 그렇지 않아서 혼란스러웠다 ㅋㅋㅋ


가깝고 수영장도 커서 놀다 오기 좋았고

오랜만에 해먹을 설치할 수 있어서 아이들도 즐거워 했다

화장실이 쫌 아쉽긴 했지만

전체적인 관리에는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