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리비안베이&에버랜드


물놀이를 좋아하는 우리들~~!!



'여름엔 캐비지'

그래서 우리도 갔다~!! ㅋㅋㅋ



오늘은 친한 언니와 아이들을 데리고 왔다~!

언니도~ 언니의 딸도~ 그리고 뽀뽀도!!

엄청난 미끄럼틀은 못 타기 때문에 모두 패쑤~~


그러나 타려했어도 사람이 많아서 타지도 못 했을 듯하다..=_ =

정말정말 엄청난 사람들이 바글바글~ ㅎㅎㅎ

그 곳에 우리도 한 몫하러 왔다 ㅋㅋㅋ



들어가기 전에 베이코인을 충전했다

신용/체크카도로 구매하면

잔액은 자동정산이 되기 때문에 편하다~!



야외 파도풀에서는 신나는 음악파티가~!

꺄아~~ 

스페셜게스트도 있다~!!!



오늘은 신랑들을 두고 왔기 때문에 

'헬프앤케어샤워룸 서비스'를 이용했다


3층 안내데스크에 가면 

헬프앤케어샤워룸을 신청하고 이용할 수 있다.


함께 간 자녀를 확인 하기 때문에

이용신청을 할 때에는 

아이와 함께 있어야 한다.



동성 보호자 없을 경우에 이용할 수 있는데

다른 사람에게 케어를 부탁하지 않고

보호자가 자녀를 케어할 수 있어서 너무나 좋다!!



옷을 갈아입고 실외락커에 짐을 두러 간다~

실내라커는 이미 꽉꽉~!! ㅠ



구경조끼를 입고 아이들은 바로 파도풀로 뛰어든다



파도풀에서는 신나는 음악이~

흔들흔들 사람들이 음악을 즐긴다.



실외 파도품에 가득한 사람들 ㅋㅋㅋ

그래서 잠시 놀다가 실내로 들어갔다



실내파도풀에 왔다

밖에 많은 사람들으 보다 들어오니 한가해보인다;;



실내파도풀 옆 계단에는 바람넣고 빼는 곳이 있다






실내 파도풀에서 놀다가

유수풀을 타고 밖으로 나갔다~



이번에는 해골물을 맞으러!!



크아아아아

엄청난 물이 떨어진다~ 



시원시원~

이 맛에 물놀이를 한다 ㅋㅋㅋ



뜨거운 날씨지만 물놀이를 하면 추워져서

중간중간 따뜻한 물에 몸을 녹인다.



아이들이 에버랜드 퍼레이드와 불꽃놀이를 본다고 하여

6시에 나왔다~

나오기 직전까지 아이들은 물에서 나오질 못 한다;






8시30분~

에버랜드 야간 퍼레이드가 시작되었다!

열심히 손을 흔들며 퍼레이드를 즐기고

포시즌스 가든으로 이동하며

포토존에서 신나게 사진을 찍었다


잠시 다른 곳을 보고 있었더니

9시쯤 방송이 나온다

불꽃놀이때문에 벌써 포시즌스 가든에 사람이 붐비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우리도 부랴부랴 포시즌스 가든으로 가서 자리를 잡았다.



9시 30분에 시작되는 불꽃놀이~!!!



사람들이 정말 많다.;;



그리고 시작되었다~



드래곤도 등장~ ㅎㅎㅎ



엄청난 불꽃들이 펑펑 터진다~!

정말정말 멋지다!!!

에버랜드가서 안 보고 가면 섭섭한 불꽃놀이~ ㅎㅎ



에버랜드에 들어오면서

짐을 보관함에 넣어놨기 때문에 찾으러 고고~


에버랜드 퇴장하는 문 옆에 있는 곳에 

가장 많은 보관함이 있다.


안쪽에도 세군데가 더 있다고는 하지만

이곳을 이용하는 게 가장 편하다~!



보관함 이용요금은 1,500원으로 이곳에서는 이용요금이 반환되지 않는다!


오늘도 알차고 신나게 잘 놀았다~~!!!

물놀이는 언제나 즐겁고

놀이동산은 항상 재미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