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창 솔섬캠핑장



5년전에 가보고 너무나 좋았던 평창 솔섬캠핑장

계속 다시 가자고 이야기만 하다가 

드디어 갔다~~~!!!!!


8월 25일~27일까지 

그리고

8월 31일~9월 2일까지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고 정말정말 즐거운 추억을 가득 만들어준 솔섬캠핑장~


캠핑장 사장님(쿨 이재훈 닮으신 듯 ㅎㅎ)과 함께 일하시는 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정말 열심히 캠핑장을 정리하셔서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고 있고

재미있는 이벤트들도 있어서 

캠핑장에 있는 시간이 너무나 즐거웠다



평창 솔섬캠핑장의 하늘~!!



우리를 반겨주는 솔섬캠핑장



다리를 지나면



솔섬관리실에서 접수를 받는다

예약확인을 하고 쓰레기봉투를 받고

안내해주는 자리로 고고~!!



ㅋㅋ 접수대 옆으로 귀여운 외계인들이;; 



차단기가 있어서 들어오고 나가는 관리가 잘 되고 있다



아기자기 한 캠핑장이다 



평창 솔섬캠핑장은 1캠핑장과 2캠핑장이 있는데

우리는 2캠핑장~!



여기는 솔섬1캠핑장 입구!



1캠핑장은 나무가 가득가득~~!!



1캠핑장 바로 옆에 요런 길을 지나면



바로 보이는 2캠핑장~!! 





여기도 아기자기하다~



솔섬카페도 보이고~

들어가보지는 않아서 운영을 하는지는 모르겠다;;



화장실과 샤워장 개수대가 있는 건물~!!

(전자랜지도 여기에 있다)



샤워장도 깨끗하다



화장실도 깨끗하고 휴지도 항상 있었다



전자랜지도 깨끗하게 청소하면서 관리하시고



개수대도 엄청 잘 관리하신다



그 뒤로 또 하나의 개수대가 있고

이 개수대 옆에 분리수거장이 있다



그리고 또 샤워장과 화장실 건물이 있다~!!!


캠핑장은 크면서 샤워장, 화장실은 별로 없어 사용하기가 힘든 캠핑장도 많던데

여기는 캠핑장이 큰 만큼 시설이 갖추어져있어서 좋았다!!

거기다가 관리도 잘 되고 있다~!!



민속촌에서 보던 그네~!!



어른, 아이~ 모두에게 인기 만점이다





튜브에 바람 넣는 기계도 준비되어 있다



우리가 갔을 때는 에어바운스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었다



하지만 정말 최고는 계곡~!!!

1캠핑장과 2캠핑장 사이에 흐르는 요 계곡이 매력 만점이다



계곡은 단계별로 물높이가 달라서

원하는 곳에서 놀면 된다



그리고 우리 신랑이 푹 빠진 미끄럼틀~!!!

엄청나게 재미있다고 하는데

나는 무서워서;; ㅋㅋㅋㅋ



그리고 수동 플라잉짚와이어~!



우리 신랑도 풍덩~~ ㅋㅋㅋㅋ



나는 무서워서 이것도 패쓰~~!!!





그리고 매점~!



게임기도 있고



강아지도 꽤 많았다.;;



미끄럼틀도 있고~



인기만점 방방도 이곳에 있당~~!!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이벤트~!!!

신발던지기도 매점앞에서 진행한다 ㅋㅋㅋㅋ



우리 가족은 다 꽝~~!! ㅋㅋㅋ



토요일 저녁에는 영화를 보여주는데

내가 좋아하는 '명탐정코난'~~!!



영화를 상영하는 동안 막걸리 무한리필 서비스(무료)가  있다~!!



항아리에서 퍼주는 막걸리~!

막걸리 별로 안 좋아했는데

여기서는 맛있어서 엄청 먹었다.;;

다음날 머리도 안 아팠다는 +ㅁ+



그리고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도 여기서 봤다~~!!

막걸리를 먹으면서~~ㅋㅋㅋㅋㅋ


정말정말 즐겁고 행복했던 시간들~~!!!


또 갈꺼야~!! 솔섬캠핑장~~!!! ㅋㅋㅋㅋ




댓글